본문 바로가기
Hochiminh 일상은 여행

새해운동 I 호치민에서 제일 럭셔리한 Elite Fitness 에서 운동해보기

by YESYESYOL 2020. 1. 3.

인스타보면 어제 12/31까지 운동하신 분들 참 많네요. 한해의 마지막을 운동으로 마무리 하는 것 뭔가 의미있지 않나요?ㅎㅎ 저는 오늘 새해기념으로 호치민에서 제일 럭쩌리한 Elite Fitness 을 다녀왔어요.

호치민에는 2개 지점이 있고

1군 빈컴센터, 2군 빈컴메가몰

2군점이 최근에 생겼기도 하고 훨씬 덜 붐벼서 저는 2군으로 향했습니다.

늘 한번쯤은 꼭 가보고 싶었는데, 마침 어제 지나가다가 1일 이용이 가능하냐 물었더니 3만원이래요. (수영, yoga + crossfit 등 포함) 고민을 하는 걸 보더니 아마 등록할 줄 알았나보아요. 매니저가 공짜로 1회 trial을 해주겠다고 했습니다. 와웅!! 돈 굳었어요 ㅋㅋ 새해에 돈 복이 있으려나요!?

호치민에서 제일 비싸고 시설이 좋은 엘리트피트니스 짐 구경해보셔요!

1년 200만원정도인데, 2년 한번에 등록하면 50% 까지도 할인되니 할인 기간을 잘 노려서 등록하심이 좋겠습니다.

이 센터의 가장 큰 매력은 카디오존인 것 같아요. 통창을 통해 바깥 풍경을 보면서 달리는 기분 크흐!!

앞에는 건물이 없고 아파트 주차장이랑 수영장이 보이는데, 밤보다 아침 or 낮이 더 좋은 것 같아요. 저는 유산소를 자주 하진 않지만 오늘만은 30분 달렸습니다.

맞은편 아파트 야외 수영장에서는 귀여운 꼬맹이들이 물놀이를 하고 있는데, 새삼 호치민의 엄청난 빈부격차를 실감하게 되었습니다. 저는 비록 1회이지만 제일 좋은 짐에서 유산소를 타고 있고요..하하..

기구는 충분하고, 기구가 2개씩 있어서 좋았어요. 붐빌 때 눈치 안봐도 되니까요. ㅋㅋ

스미스머신은 없었고 프리웨이트를 할 수 있는 바가 여러대 있었습니다. 스미스있었으면 하체운동 하고 오려고 했는데, 하체운동은 제가 다니는 동네 헬스장 가서 해야겠어요.

등운동을 끝낼 수 있는 케이블 머신이죠.ㅋㅋ 기구가 좋아보여서 오늘은 등 운동했습니다.

새로운 헬스장 이용시 주의!!!

덤벨/바벨/기구사용 할 때 손 찧을 수 있음. 저 지금 엄지손가락 양쪽 색깔이 달라요...ㄷㄷㄷ

옆에 수영장도 있는데 물도 깨끗하고, 진짜 제가 여기 근처에 살았으면 그냥 바로 등록했을 것 같아요. (1년에 100만원정도로 할인 받으면 다닐만 하죠)

샤워실도 깔끔하고, 암튼 시설면에서는 굳입니다. 기구도 새거고 뭔가 더 운동이 잘되는 느낌.ㅋㅋ

운동 후 옆에 운동하던 친구가 셀카찍고 있길래 저도 간만에 등바디 한번 하려고 찍어달라고 부탁했어요. 뭔가.. 아쉬운 건 더 먹고 더 무겁게 들어야만 채워지겠죠? 자신이 없습니다.ㅋㅋ

운동 후엔 어제 먹고 남은 샌드위치랑 아몬드 밀크 먹고

진짜 3시간은 운동을 했더니 너무 기력이 딸려서 2시간 잤어요.

와중에 샌드위치 맛있어...ㅜㅜ

저녁엔 일어나서 닭가슴살+팽이버섯+계란 넣어 볶고 컵라면 하나 간만에 먹었습니다. 오늘 정말 힘들었나봐요ㅋㅋ 친구가 sns에 라면먹는 영상을 올렸는데 갑자기 너무 먹고 싶어졌습니다. 그런데 너무 배가 불러서 두젓가락 먹고 버렸다니...

새해인데 그동안 가보고 싶었던 헬스장에서 (게다가 무료로) 운동도 하고, 오늘 하루종일 운동하고 먹은 거 말고는 한게 없지만 나름 의미있는 하루였어요.

진짜 새로운 헬스장 가면 손 찧는거 조심...ㅋㅋㅋ

새해에도 열심히 달려보겠습니당~!

저는 이제 연휴가 끝나서 또 출근해야해요.

새해 첫날부터 일하러 가기 싫기 있나요?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올해는 원하는 목표들도 다 이루시길 바랍니다!

다이어트 잠깐 멀리 가신 분들도

어여 돌아오시길 바랍니다.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