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chiminh 일상은 여행

2군 타오디엔 꽃집, 플라워 클래스 I TED & ANNA 테드 앤 아나

by YESYESYOL 2019. 11. 25.

요즘 쿠킹클래스에 이어 플라워 클래스에도 관심을 갖고 있던 와중에 지난 번에 가보고 넘넘 예뻤던 타오디엔 꽃집 소개해봅니다.

2군 타오디엔 사덱근처에 있구요

사덱이 어딘가 저도 잘 모르겠지만

타오디엔 초입에 돌피커피 근처에 있어요.

거리로 쭉 들어가시다보면

유리창 안으로 예쁜 꽃집이 눈에 보이는데

바로 TED & ANNA 꽃집입니다.

내부 정말 이쁘죠?

조명이 진짜 이뻐요

곳곳에 특이한 꽃들도 많고

테드와 아나는 부부일까요?

여기는 꽃을 사러 들어간 건 아니지만

꽃이 너무 예쁘게 DP되어 있어서

아무렇게 찍어도 사진이 이쁘게 나와요

꽃.알.못 이지만

진짜 예쁜 꽃을 바라보자니

힐링이 되고 여성호르몬도 뿜뿜?ㅋㅋㅋ

넘넘 이쁘죠

요런 아래 꽃한송이 750원정도

꽃마다 송이별 가격이 나와있어요

우연히 들렀지만

이런게 타오디엔2군의 매력이 아닌가 싶어요

우연히 발길닿는 대로 갔다가

정말 예쁘고 숨어있는 곳들을 마주치는 감동!

진짜 꽃알못인데

플라워클래스 한번 신청해봐야겠다

싶어요 인생에 한번 정도는요...ㅋㅋㅋ

요 양배추처럼 생긴꽃이 넘 이뻐서

사왔는데 다른 꽃보다 엄청 비싼 꽃이었어요

비싼꽃은 비싸고 싼 꽃은 싸더라구요

카운터에서도 꽃다발 한창 만들고 있는데

베트남 직원이 얼마나 고민과 정성을

쏟아가매... 꽃다발을 만드는지 ㅋㅋ

꽃은 볼줄 모르지만

꽃 종류가 다양하니 다발도 이쁜 것 같고

저도 기분 낼겸

꽃 몇송이 골라와봤더랬죠

데코고 뭐고 할줄 몰라서

그냥 병에 꽃아둡니다. ㅎㅎㅎㅎ

일요일 오전 9시30분부터 11시까지

플라워 클래스도 한대요!!

2시간 30분에 4만원정도이니

뭐 한번 경험삼아 들어볼 만 하죠?^^

페이스북에 샘플사진과 구경거리들이 있으니

혹시나 꽃다발 주문하실 거라면은

페이스북 사진 참고 하시면 될 것 같아요

 

Ted & Anna

Ted & Anna, 호찌민 시. 좋아하는 사람 1.1만명. 꽃집

www.facebook.com

플라워 클래스도 아래 참고해주세요!

플라워 클래스는 전화로 예약하면 될 것 같아요

Ted & Anna

63 Xuan Thuy, Thao Dien, D2

0904 93 91 99

Come join us for this workshop on Sunday, Nov 3rd from 9:30 - 11:00.

Ticket price: 800,000 VND/pax.

Please inbox us to RSVP.

헐 그리고 제가 좋아하는 요가팟과 함께

힐링 트리트먼트 이벤트도 했었네요 : ) : )

알아보는 만큼 보이는

호치민 라이프입니다.

호치민 여행오시면 관광말고 요런 다양한 체험들로 여행을 더 알차게 채워보세요 >.<

아아 최근 업데이트!!!!

지금은 장소이전 예정으로

휴업 및 플라워클래스도  2020년 1월쯤 재개 된다고 하네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