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 Beauty & Fassion

NARS 나스 언박싱 | 립스틱 (첼시걸즈) + 블러쉬 (섹스어필)

by YESYESYOL 2019. 11. 25.

요즘 색조 화장품으로는

애정이 많이 생기고 있는 나스!NARS

블러쉬(블러셔)를 알뜰살뜰하게 다 써서

다른거 살까 하다가 똑같은거 또 사왔어요

나스 화장품 언빡씽~~~

산 건 블러쉬와 립스틱 2개인데

사은품?을 3개나 주더라구요.

원래 2개 준댔는데 마지막에 립스틱 고민을

한참했더니 3개줬어요

사은품 주면서 생색작렬....!!!

알았다고마!!

(호치민 타카시마야 백화점에서 구매)

뭘 샀냐면요....

립스틱.. 왜 또 샀지!!!

색깔이 진짜 너무 예뻐서

막판에 한참 고민하다가 사왔습니다.

컬러 :  Chelsea Girls 

나스첼스걸스 립스틱이예요 

나스 립스틱 요렇게 생겼어요.

겉은 약간 매트한 편인데

화장품이 잘 묻어요,,,, 안타깝

요렇게 생겼습니다.

보이는 것보다 더 밝아요 ㅠㅠ

왜 샀냐면요.. 발색좀 보세요....

영롱.....

아주 자연스럽고 청순한 분홍!!!

사실 요렇게 글로시한 립을

아예 쓰질 않거든요

매트한 립스틱만 쓰는데

얘는 점원이 그냥 발라봐바~

하고 살 생각 없이 마지막에 거울을

봤는데 아니아니 넘 자연스러운 분홍!!!

요 느낌에 가까워요

얼마전에 맥 립스틱 샀는데....

두개 번갈아 쓰려고...요....

그리고!! ㅋㅋ

나스블러쉬 섹스어필입니다. 

이름은 살짝 민망하지만

컬러는 넘나 청순 뿜뿜한 최애 블러쉬 입니다.

2번째 구매했어요!!

한번 사면 5개월 이상 쓰는 듯

케이스구요. 얘도 매트한 케이스인데

화장품 때 어마어마하게 묻어요 힝힝

색깔은 피치?핑크라고 해야할까요..

아무리 덧발라도 불타는 고구미 안되는

아주아주 청순미 넘치는 컬러입니다.

펄이 없어서 화장 후 개기름이 슬며시 올라오는 저는 얼굴 전체가 번들거리기 때문에 매트한 블러쉬를 선호해요!

요건 그냥 사야되는 아이템이예요.

사세요..고민 중이라면 그냥 사세요ㅠㅠ

왼쪽은 제가 다 쓴 동일제품이구요..

화장품 케이스가 이렇게 회색이

"아주 금방" 돼요

유일한 단점은 케이스가 좀 약하다는 것?ㅠㅠ

거울이 떨어져서 뚜껑을 열어 사용했어요

정말 알뜰살뜰... 다 썼네요 ㅋㅋ

아주 막판에 한번 떨어뜨려서 살짝 깨졌어요

요렇게 두 제품

블러쉬 정가 40,000 원

립스틱 정가 39,000원

호치민 가격은 쬐끔 더 비싸요

호치민 구입가격

블러쉬 850,000동

립스틱 750,000동

사은품도 두둑히...챙겨주더라구요

요건 요즘 인기 있는

나스롱웨어쿠션이래요

 

 

쿠션 파데인가봐요. 써보라고 주는데

하루정도 여행갈 때 써도 될 것 같기도..

퍼프도 줘서 괜찮네요

그리고 요 립스틱 세트!

다양한 컬러를 시도해볼 수 있긴 한데

저 종이를 뜯어서 꺼내는게 넘나 힘들었다능... 왜 이렇게 만들었나요?

그리고!! 제일 유용한 나스마스카라

 

미니 사이즈예요 ㅋㅋ

저번에도 사은품으로 받았었는데

평소 마스카라 잘 하진 않지만

필요할 땐 없으면 아쉽잖아요ㅠㅠ

이상하게 저는 마스카라 돈 주고 사는게

젤 아깝드라구요

저렴이 브랜드도 마스카라는 꽤 비싸고

요거 작은 사이즈 받아서 종종 잘써요

NAS Climax 마스카라 

붓이 얇고 특이해요

 

오늘은 나스 언빠씽~~~

당분간 화장품 소비는 줄이고

알뜰하게 써볼게요 :)

나스 블러쉬는 진짜 추천입니다.

불타는 고구마 싫고!

이제 코랄코랄도 싫고!

주황색 볼도 싫다면

나스 섹스어필 강츄예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