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chiminh 일상은 여행

호치민 럭셔리 헬스장 1일 도장깨기 I California Centuryon_Landark81 캘리포니아 피트니스 센츄리온

by YESYESYOL 2020. 2. 23.

 

안녕하세요. 쫌 진지한 다이어터 예쓰욜입니다.

요즘 주말엔 호치민에 있는 새로운 헬스장(좋은 헬스장) 하루씩 도장깨기 하는 재미가 있어요.

운동도 매일 같은 곳에서 같은 루틴을 하니까 지루해질 것 같으면 한번씩 장소나, 사람이나, 아예 다른 운동을 섞어서 해주면 아주 좋은 것 같습니다.

오늘은 베트남에서 아주 유명한 gym체인

California Fitness의 랜드마크81지점

"California Centuryon" 에 다녀왔어요.

운영시간

매일 6AM - 10PM

전화번호

028 7106 5999

 

TẦNG 3 VINCOM LANDMARK81, 772 Điện Biên Phủ, Phường 25, Bình Thạnh, Hồ Chí Minh

 

California Centuryon Quận Bình Thạnh

★★★★☆ · 체육관 · TẦNG 3 VINCOM LANDMARK81, 772 Điện Biên Phủ

www.google.com

 

랜드마크81은 호치민에서 가장 높은 주상복합 건물로 호치민 시내 어디서도 눈에 보이는 제일 건물이죠.

Gym은 쇼핑몰 내부 3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저기 멀리 Phuc long커피 왼쪽에 있어요

여기는 California Fitness의 체인중에 한곳인데 가장 넓다고 매니저분이 그러시더라구요. 랜드마크81이 완공된지 몇년 안됐으니 거의 가장 시설도 최신일거예요. -> 이 지점을 선택한 이유

좋은 헬스장은 1일 이용권이 안되는 곳도 많아서 미리 전화로 되는지 물어봤어요. 그런데 데스크 직원이 좀 당황하는 것 같긴 하더라구요. 일단 가격을 전화로 알고 갔습니다.

1일 이용권 = 429,000 동 (약2만원)

그런데 막상가니 원래는 1일 이용권이 안되나봐요. 매니저분이 나오셔서 일단 하루 체험은 가능하다라고 하셔서 전체적인 시설 안내부터 받았습니다. (제가 다니는 헬스장 사장님과 친구 사이라고)

원래 돈을 내는게 맞는게 운동끝나고 나와서 결제하려고 하니 공짜로 하고 가라고 !!!! 대애박! 감사했어요.

진짜 헬스장이, 말로 설명할 수 없을 정도로 엄청 넓어요. 근데 되게 미로처럼 되어 있습니다.

일단 1층으로 쭈우욱 들어가면 왼쪽에 요가룸이 있어요.

사람이 있어서 크게는 못 찍었어요 ㅠㅠ

오른쪽으로는 카디오존이 있구요.

헬스장이 2층 구조인데 1층- 카디오,요가,락커

2층-웨이트+복싱+GX존으로 되어 있습니다.

카디오랑 바이크가 엄청 많아요.

여기서 운동하는 사람들 정도면 베트남에서 상위 10%안에 드는 부자들일 거예요.

락커룸. 안에 엄청 깨끗하고 넓어요.

다만 개인사물함...을 쓰려면 자물쇠+열쇠가 있어야 되더라구요? 이건 좀 이 펜시한 헬스장에 무슨 아날로그인가 싶었습니다. 사장님의 의도한 아날로그...?

그리고 나올 때 알았는데 대박인게

파우더룸에 고데기가 다 준비되어 있어요.

헬스장에 고데기 있는 곳 저는 처음 봅니다.

굳굳!!!

탈의실에 나오면 2층으로 올라가는데

무슨 연회장 올라가는 줄 알았어요

2층으로 올라가면 복싱존이 있어요.

수업이 한창.. 저도 한번 들어보고 싶어요

그리고 안쪽으로 쭈우욱 들어가면

웨이트존 들어가기 앞서서 GX룸도 있고요

대망의 웨이트존!

크흐... 럭셔리하지 않나요?

와우 입이 딱 벌어졌습니다.

일단 기구가 많고. "넓어요"

옆사람이랑 안부딪히면서 해도 되고요

1층 카디오존과 2층 웨이트존이 분리가 되어 있다보니, 웨이트존에는 정말 진지한 형님들이 많이 계세요. 그래서 텐션이 보통 텐션이 아닙니다. 아시죠? 같이하면 텐션이 2배 3배 되는 효과 ㅋㅋㅋ

스쿼트,데드리프트 존에도 바닥이 따로 푹신하게 되어 있어서 좋았어요. 갑자기 스쳐지나가는 제가 다니는 동네 헬스장 시설.... (그래도 좋아요.....)

왠만한 기구들 다 있구요

처음보는 신기한 기구들도 많았어요.

헬스장을 여러군데 다니다보면 새로운 기구로 새로운 동작을 해보는 재미도 있습니다. 막상 잘 안하게 되긴 하지만요 ㅋㅋㅋ (으응?)

암튼 깔끔하고요. 기구도 새거고. 청소도 잘 되어 있습니다.

무엇보다 호치민에서 세손가락 안에 꼽히는 헬스장 시설이라고 생각이 되는데, 여기서 운동하는 분들(특히 베트남사람들은) 모두 부내가 나요. 때깔부터 다르다..이런 느낌..ㅋㅋ

호치민 사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너무 로컬화된 헬스장에서 나는 그런 진한 로컬의 기운이 있잖아요.

운동하는 분들이 많아서 따로 눈바디샷은 못 찍고

탈의실에서 소심하게 빼꼼했어요!

이날 어깨운동 + 하체운동 + 복근운동까지 마무으리. 운동이 잘되서 그런지 거의 2시간30분을 운동했습니다. 너무 좋았어요. 토요일이라 다음날 걱정도 없고요 >.<

다음날 아침에 일어나는데 저 자는동안 누구한테 두드려맞은 줄 알았어요. 엄청난 근육통...ㄷㄷ

암튼 운동하고 나오면 스낵바도 있어서 좋았고

프로틴/BCAA/크레아틴(벌크업보충제)도 구매할 수 있고요. 특히 파우더로 된 BCAA는 왜인지 모르겠지만 호치민에서 구하기가 쉽지가 않아요. 프로틴 구경하고 있으니 직원이 와서 상세하게 설명도 해줘서 서비스도 굳굳!

운동용품도 파네요.

직원들 영어 실력도 훌륭하고, 시설과 서비스 모두 100% 만족한 곳이었습니다. Elite Fitness가보고 대만족 했었는데, 사실 기구나 청결도는 비슷하지만 공간의 크기가 여길 따라오질 못하네요. ㅋㅋ

저는 카디오존 웨이트존 나눠져 있는게 괜찮은 것 같다고 생각했는데, 운동기구 사용이 익숙지 않은 분들이라면 웨이트존에 가기가 더 꺼려지는 이유가 될 수도 있을 것 같긴 합니다. 헬스장 가서 카디오만 하고 오게 될 가능성이 있으니, 헬스장 고려중이시라면 참고 하시구요.

단점이라면 락커룸 사용시 개인 자물쇠가 필요하다는 점, 공간이 너무 넓어서 계단을 오르락 내리락 해야한다는 점 인 것 같습니다.

제가 가본 곳중에는 가장 "럭셔리"하고 운동하기 좋은 곳이었어요.


운동 좋아하시는 분들은

호치민 놀러오시면 일일 헬스장 체험! 해보셔요.

제가 호치민에 있을 때 놀러오시면 언제든 환영입니다.ㅋㅋㅋ헬스장 투어 가능합니다 연락주시고요!

Elite Fitness, California Fitness

호치민에서 가장 좋은 2곳을 가봤는데

다음은 어디갈지 고민해봐야겠어요.

Elite Fintess 타오디엔 빈컴점 후기는

링크 걸어두겠습니다.

 

베트남 호치민에서 제일 럭쩌리한 헬스장 I ELITE FITNESS (엘리트 피트니스) 구경하기

베트남에 파견or해외근무 나온 분들 보면 제일 많이 하시는 게 운동인 것 같아요. 헬스 + 수영 + 테니스 + 등등 ​ ​ 운동할 거리는 너무너무 많죠! 한국에 비해 시설이나 코치비용도 싸고 덜 붐비니까요. ​ ​..

yesyesyol.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