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chiminh 일상은 여행

예쓰욜 Fitness I 평소와 같은 다이어트 식단 장바구니

by YESYESYOL 2020. 2. 25.

2.24 월요일의 기록

안녕하세요.

쫌 많이 진지한 다이어터 예쓰욜입니다.

주말에 장본거 포스팅 해볼까봐요.

새롭게 사본 아이들도 있어요

총 3만원 조금 안됐습니다.

호치민 2군 펄플라자에 있는

BIG C마트에서 구매했어요.

<산 것들>

처음 사본 애들부터 소개해볼까요!

이날 운동 직후 장을 보러가서 단백질 보충이 필요했거든요. 마트 돌아보던 중 새롭게 눈에 띈 프로틴 음료가 있어서 사봤습니다.

태국브랜드

Hooray 에서 나온

Better Shake (프로틴우유)인데

초코, 바닐라, 카페라떼 맛이 있나봐요.

330ml작은 팩에 무려 27g 단백질이 들어있대요. 뭐 프로틴 1스쿱 물에 타먹는 거랑 비슷하지요? ^^ 가격은 개당 1,200원 정도였던 것 같습니다. 저렴해서 바닐라맛/카페라떼맛 사봤는데 - 바닐라맛은 먹을 만 하고 카페라떼 맛은 늬끼합니다. 아주...느의끼해요.

사이트를 구경해보니 프로틴음료,제품을 전문으로 만드는 브랜드이고 우유는 뉴질랜드 우유를 사용한다고 합니다.

바닐라맛 190kcal

카페라떼맛 200kcal

카페라떼맛

운동하고 나서 프로틴 못챙겼을 때 그냥 먹기는 괜찮은데 뭐 굳이... 달아놓고 먹을 정도는 아니네요.ㅋㅋㅋ

그리고 오랜만에 사본

Farmer's Union 의 그릭요거트

호주 유제품 브랜드예요.

제가 호치민에 처음 왔을 때 정~~ 말 즐겨먹었던 요거트인데요. 특히 그릭요거트의 직감과 맛이 묽은 크림치즈 같아서 정말 맛있어요. 사실 맛있는 그릭요거트는 그만큼 단백질 함량이 낮고 더 부드러울 수 밖에 없지요.

단백질 함량은 좀 낮은 편인데요. 제가 평소 먹는 Kolios가 요즘 어쩐 일인지 눈에 보이지 않네요.

요즘 그릭요거트는 오버나잇 오트밀을 만들어 먹는용으로 쓰기 때문에 (=휴대X) 큰통으로 구매해서 먹고 있어요. 가성비 굳!

100g에 4.8g의 단백질이 들어있어요.

그리고 요즘 가끔 빵에 버터 발라먹는게 좋아서 낱개포장된 버터를 사는데, 이번엔 베트남 유제품 브랜드 TH True에서 무염버터를 사봤습니다. 맛있을 것 같아요! 포장이 이뻐요

그리고 미역을 샀어요.

왠일인지 한국 미역도 팔아서 아무생각없이 미역을 집어온 나란 녀석...ㅋㅋㅋ

미역불려서 샐러드 해먹을까봐요?

(으뜨케..?)

그리고 뭐 10번이면 8번은 사는

고구마,버섯

그리고 가끔 먹는 사과

그리고 이건 지난번 장볼 때 샀던

냉동 흰살 생선인데요.

Ca Basa 라는 베트남 고기래요. 흰살 생선 + 야채 볶아서 먹으려고 샀는데 진짜 굽는 거 너무나 못하는 저라서 한덩어리 굽다가 다 태워먹었다죠..ㄷㄷ

해동하고 구웠어야했는데 그냥 구워서 그런가..ㅋㅋ

그런데 이 고기가 그렇게 깨끗한 생선은 아닌 것 다고해서 나머지를 먹을까말까.. 고민 중입니다.

흰살생선 구매하실 때는 조금 더 믿을 수 있는 브랜드로 냉동포장된 것을 사시는 게 맞아보여요. 저도 흰살생선 다이어트 식단용으로는 처음 사봤는데 약간 실패한 듯한....

그리고

산펠레그리노 탄산수(S.Pellegrino) 도 장볼 때 두병씩 삽니다. 한병에 1700원 정도 하는 고가이지만, 일주일에 두병정도 가끔 운동 전후로 기분전환을 하고 싶을 때 마셔주면 좋아요. 제가 할 수 있는 유일한 사치 중에 하나랄까요. 냉장고에 탄산수 채워두면 그냥 기분 좋잖아요. 그냥 그런 나만을 위한 허세용이기도 합니다...ㅋㅋ

탄산수는 유리병이 간지죠.

보통 식단을 위해 일주일에

1~2번씩 비슷하게 보는 장바구니구요.

그 밖에

과자도 사먹고 빵도 많이 사먹어요ㅎㅎ

오늘도 건강하게 드시고

많이 움직이시고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