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chiminh 일상은 여행

호치민 샐러드 뷔페 | 타오디엔 안남마켓 샐러드 바 Cafe Annam

by YESYESYOL 2019. 9. 19.

으아아 아주아주 러블리한 곳 발견했어요

사실 매일같이 지나던 곳인데 이제야 가보고는

왜 이제 왔나 싶은 곳 ㅜㅜ

주말에 뭐먹을까 느즈막

히 일어나 고민 될 때

건강식으로 각종 샐러드와 소, 닭, 돼지고기를 모두 맛볼 수 있는 다이어터를 위한 천국 같은 곳 ㅋㅋ


매주매주 가는 안남마켓 안에 있는 샐러드바

Cafe Annam 입니다.


최근 타오디엔 안남점이 아주아주 크게 오픈을 해서 1층 입구에 자리잡은 샐러드 런치를 먹으러 갔지요.

 

 


* 가격 : 성인 250,000동 (한화 12,500원)

* 런치 뷔페 시간 : 오전 11:30 ~ 오후2시


오후 1시 넘어 갔을 때 음식이 다 많이 남아있고 잘 채워지고 있었고,

2시넘어 와서도 다들 드시는 걸 보니 더 오래 하는 듯도 했습니다. 샐러드바 말고 단품 주문도 가능!!


Annam Gourmet

Quan 2) St Thao Dien Ward Dist. 2, Nguyen Quang Huy, Thảo Điền, Quận 2, Hồ Chí Minh, Vietnam

 

Annam Gourmet An Phu

★★★★☆ · 식료품점 · 41 Đường Thảo Điền

www.google.com


 

분위기 느므 좋지요. 좌석은 그렇게 많은 편은 아니었으나 점심에만 꽉 차는 정도?

각종 샐러드가 너무 다양하고 심지어 맛도 있었어요

수제 코티지 치즈도 있어서 토핑으로 올려 먹을 수 있고요

렌틸콩, 퀴노아 샐러드 각종 몸에 좋은 인기 샐러드는 다 있어서 주말 점심으로 건강하게 먹기 좋겠다 싶어 여기 자주 올 것 같아요.

치즈랑 요런 살라미 등등 외국인들 취향도 저격

요리는 진짜 생각보다 훨씬 다양했어요

오징어 요리, 오징어 볼, 생선 튀김,생선구이,소고기, 돼지고기, 새우볶음 심지어 파스타에 커리까지

서양언니오빠들은 어제 과음하셨는지 저 까르보나라 아주 한 대접 떠가서 흡입하셔씀다

요런 야채볶음도 맛있었고

저 오븐에 구운 닭요리 너무 맛있었어요 짭쪼롬하니

몇일 동안 오븐치킨 먹고 싶었는데 ㅜㅜ 딱

(그렇게 닭찌찌를 먹음서 또 닭생각이 나니 인간아)

양념치킨 같이 생긴 것 돼지 폭립

저 오징어? 졸인 것도 넘 맛났고 버섯 자작하게 볶은 것도 맛있었어요

만 이처넌 뷔페에 소고기도 가득가득

모자를새없이 채워지고 있어요

매쉬 포테이트 그리고 오븐 닭구이

베트남 닭이 진짜 싸기도 하고 서양인들도 단백질 보충으로 닭고기를 참 많이 먹는 것 같아요

닭고기 종류만 한 4가지는 되었던 듯

생선 째로 구운 것도 있고 크림스피니치로 만든 파이도 조금 짰지만 맛있었어요

간단히 후식 과일과 디저트류도 있슴다

라임 넣어 물도 마실 수 있고 그외 음료는 별도 주문

 

 


안남 그린티 (green tea) = 30,000동 /

한화1,500원


주문도 했어요

테이블세팅 넘 귀엽죠?

저 포크랑 스푼 탐났어요

쨔잔 첫 접시

그냥 먹고 싶은거 골라 담아써요 아! 월남쌈도 있었어요 

두번째 접시 생선튀긴 건 쏘쏘

마지막에 욕심내서 고기랑 오븐 닭고기 더 먹었지요

서양 손님들도 되게 많았고

재료비 생각하면 집에서 많이 만들어 먹지 않는 이상 가성비 완전 괜춘!!!! 특히 샐러드 종류가 다양해서 제 취향 저격

밥 다 먹고 바로 옆에서 장도 봤어요

베이커리도 따로 있고

신선한 식재료 코너는 2층에

망고스틴 요즘 철이라 자주 볼 수 있고

오늘은 정말 한국에서 보던 감도 파네요

본본 이라고 하는 로컬 과일 신기해서 옆에 점원 한테 이거 베트남 과일이야? 무슨 맛이야? 물어보니

친절하게 하나 떼서 보여주니 요거슨 마치 리치+작은 망고스틴을 섞어놓은 맛이 나서 한 송이 사봤어요

최애 마트 안남💕 번창하세요 마니마니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