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 Beauty & Fassion

샤넬 블러쉬 I 쥬 꽁뜨라스뜨 구경하기

by YESYESYOL 2019. 11. 25.

샤넬 블러쉬 구경후기

 

정말 정말 최애 블러셔로 잘 쓰고 있던

나스가 완전... 바닥을 드러냈습니다.

샤넬..원래 유명하잖아요. 샤넬이즈뭔들.

저는 펄있는 블러셔는 안 좋아하는데

샤넬에도 요렇게 "쥬 꽁뜨라스트"라는

공처럼 생긴 블러셔가 있더라구요 :)

컬러는 엄청 다양!

그래서 살려고 많이 알아봤었어요.

JOUES CONTRASTE / JOUES CONT / 쥬 꽁뜨라스뜨

색상과 빛의 터치.

‘쥬 꽁뜨라스뜨’는 자연스러운 색상에서부터 세련된 색상까지 다양한 색상이 있습니다. 색을 더하여 줌으로써 얼굴을 생기있고 건강한 빛으로 연출해줍니다. 전문적인 메이크업 제품으로 윤곽(광대뼈, 눈썹부분 뼈, 이마, 턱, 코부분)을 강조합니다.

샤넬의 독자적인 과정에 의해 제작되어 쥬 꽁뜨라스뜨의 촘촘하고 실크같이 부드러운 질감은 바르기 쉬우며 부드럽게 섞입니다. 브러쉬는 자연모로 만들어졌습니다.

출처 : 샤넬 공식홈페이지 https://www.chanel.com/ko_KR/fragrance-beauty/makeup/p/complexion/blush/joues-contraste-powder-blush-p168000.html#skuid-0168860

컬러가 엄청 다양한데 제가 찾는 톤은 정말 나스의 ㅅㅅㅇㅍ과 동일한 톤이었거든요. 샤넬의 컬러들은 조금 더 쨍!!하다고 생각했는데, 요런 청순톤의 컬러가 있지 뭐예요?ㅋㅋㅋ 맘속으로 요 디스크레시옹(86 discretion)을 염두해두고 갔습니다.

백화점 정가 : 60,000 원

면세점 : $46 (=약 55,000원)

면세점에서는 $46불 정도 하네요!

롯데인터넷면세점에서 퍼왔어요.

실제로 백화점에 디스크레시옹 컬러가 없어서 구매는 안했지만 (ㅜㅜ) 다른 컬러드도 넘넘 이쁜 것들이 많았어요.

심플한 반구 모양이 참 뭔가 샤넬 스러운 것 같아요.

아시죠? 샤넬 블러쉬는 꼭 테스트해보고 구매하세요!

실제 컬러 구경하세요 :)

백화점마다 보유하고 있는 컬러 종류가 다른 것 같습니다.

그 밖에도 샤넬하면 요 트위드 블러셔 유명하지요. 친친 언니가 한번 빌려줘서 써봤는데 한번만 스윽해도 발색 좡난 없더라구요. 불타는 고구마 될 뻔했었지만 정말 은은하게 펄이 들어가서 인상적이었던 아이었습니다.

요런 블러쉬,하이라이터 팔레트도 있네요. 저는 하이라이터나 컨투어링 이런건 할줄도 모르고 쓰지도 않아서 요런건 필요없어요. 막상 사면 더 블러셔 부분만 움푹 파이고 버리겠지여...

하나쯤 파우치에 있으면

파우치가 아무리 무거워도

들고 다닐 맛 나는 그런 아이템이네요

6만원 돈이면 정말 ....

화장품님들 왤케 비싼가요....

싶지만 샤넬이니까 또 ...

이런 물욕의 노예같으니라고 ㅋㅋㅋ

나를 위한 선물로 하나쯤

괜찮은 것 같아요 : )

샤넬 블러쉬

쥬 꽁뜨라스뜨

구경 후기였습니당!!

실물로 보고 꼭 테스트 해본 후 맞는 컬러 선택하세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