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et · Workout 운동 TIP

설,여행, 탄수화물 파티... 그리고 이제 다이어트 I 연휴 끝 장보기

by YESYESYOL 2020. 2. 8.

<스압주의>

으아 거의 열흘만의 포스팅이네요.

여행가서 올리려고 했었지만

혼돈의 런던+파리날씨와 빡센일정으로 기절해서 잠들기 일쑤였어요. ㅋㅋ

8박10일간의 유럽여행을 잘 끝내고

집(호치민)으로 돌아왔습니다.

런던날씨는 정말 런던했는데

왠걸 파리 날씨에 뒤통수 맞았어요.

여행내내 흐리고 비가 왔어요.

"생각보단" 춥지 않았습니다.

비만 아니면 다니기 괜찮은 날씨!

런던 트라팔가광장

런던 타워 브릿지앞에서

런던은 혼자다녀서 한국인 관광객분들한테 부탁했는데 사진 진짜 많이 찍어주셔서 감사했어요. 흑흑 저도 착한일 많이 하고 살 거예요..

파리 에펠탑!

이날만 날씨가 좋았어요

화재로 한창 복구중인 노트르담대성당

(실제로 보니 훼손이 더 심해서 안타까웠어요ㅠㅠ)

오랑주리 미술관의 모네 수련연작

로댕미술관은 두번째인데 좋았어요

로댕의 지옥문

그나저나 이번 여행에서 탄수화물만 끼니마다 넘치게 제대로 챙겨먹었네요ㅋㅋ

<여행에서 먹은 것들>

영국의 잉글리시 브랙퍼스트

(보다 헤비한 맛집이었어요)

#thebreafastclub

런던의 맛있는 도넛가게

#breadahead

런던/파리에서 몇번 들린 paul 베이커리

베트남에도 있는데 맛은 비슷

런던호텔 조식

런던의 #tortilla

브리또

이름은 모르겠는 파리 오페라근처 맛집

이렇게 먹으니 10만원...

로댕미술관 가는길

지난번에 왔던 곳

토마토펜네랑 크로크마담

#권혁수스테이크집으로 유명한 곳

이름은 죽어도 안외워지는

Le Relais de l’Entrecôte

크렘블레

퐁피두옆 피자가게

파리호텔 조식

호텔이 진짜 가성비 굳ㅠㅠ

인생 브런치를 먹었던 #Buvette

이번엔 언니랑 같이 갔어요

몽마르뜨 갈 때 꼭 가보세요

호텔에서 마지막날

컵라면2개 들고갔는데 버리기 아까워서

프렛 아 망제에서 테이크아웃해서...꿀맛

진짜 유럽은 물가가 살인적이었어요

나가서 먹으면 기본 5-6만원 ㅠㅠ

고기를 먹으려면 거의 8만원돈이고해서

역대급 탄수화물 과잉섭취를 했네요

그나마 하루에 하루종일 추운날씨에 돌아다녀서

먹은거 40%는 소비하지 않았을까....

아침 7시쯤 호치민에 다시 도착해서

눈바디 체크해봅니다.

저울엔 무서워서 못 올라갔어요

후우 몸이 무겁습니다.

낮에 비행기를 타서 거의 못자고 13시간을 왔는데 다시 아침이라니..

이거 찍고 또 라면 끓여먹었어요..

집에 있는 것 계란2개+라면 .. ㅋㅋ

한숨자고 장보고 왔어요

이제 단기로 2주정도는 관리를 해줘야

그동안 해온게 아깝지 않을 것 같아요.

오트밀 벌써 다 먹어서

Heritage라는 브랜드의 오트밀을 사봤어요

후기 올려볼게요!? 괜찮을 것 같은 예감!

미니양배추 브뤼셀스프라우트랑

간식으로 조금씩 뜯어먹는 포도

아몬드밀크, 탄산수, 그리고 그릭요거트

닭가슴살 싸먹을 로메인

닭가슴살 마트에 딱 1팩 남아서 한팩만..

바나나,고구마 요즘 꼭 사요

바나나는 오트밀에 넣어 먹고

고구마는 아침이나 운동 전or후에 하나

사면 안되는애 1

유럽에서 빵을 그렇게 먹었는데

버터에 토스트 먹는게 넘 좋아서 ㅋㅋ

프레지덩 버터10개 세트+본마망잼

맛있는 잼하나 사오고 싶었는데 캐리어를 안부치고 핸드캐리할 거라서 참았어요..

사면 안되는애 2...

요 미주라크래커는 처음먹어보는데

장보고 커피한잔 마시면서 뜯어먹었네요

나뭇잎 모양이 신기했어요

요즘은 바삭바삭한 과자가 좋은....

연휴 때 먹은 습관이 있어서

당장 바로 잡기는 힘들겠지만

이틀정도 잡고 다시 클린한 식단으로 돌아가고

운동도 유산소 많이 타서

이 무거운 몸을 어서 가볍게 만들고 싶네요

통장은 비워졌는데

몸은 왜이리 무거운지 ㅋㅋㅋ

그래도 여행 때 정말 행복했어요

여행 후기는 시간될 때 차근차근 하나씩 올려봐야겠어요 :)

그나저나 호치민에 오니 진짜 사람들 70%는 마스크를 끼고 있어요. 베트남 정부에서 중국 입국 기록이 있는 사람은 아예 입국 자체를 못하도록 항공사에 통보했다고 합니다. 후덜덜... 우한 코로나 정말 조심하세요!!

다들 설연휴 지나고 다이어트 결심하셨겠죠??

지금 시작하면 올해 여름까지 5개월 충분합니다.

이제 시작해봅시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