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et · Workout 운동 TIP

160cm미만 여자분들 고민 해결 레깅스 추천 - 나이키 + H&M

by YESYESYOL 2020. 4. 25.

안녕하세요. 쫌 진지한 다이어터 예쓰욜입니다!

160cm이하 키작녀들을 위한

"레깅스 추천"들고 왔어요!

예쓰욜은 요즘 요 두가지만 돌려입는 것 같아요.

(키 158cm 몸무게 48kg

허리 24~25인치 =>S사이즈 구매)

둘다 하이웨이스트라 배꼽을 덮구요

촉감/피팅감/핏/최고의 레깅스

1. 나이키 - 심리스 7/8타이츠

가성비좋고/압박스타킹처럼 몸매보정

2. H&M - 심리스스포츠타이츠

입니다.

저는 운동복에 관심이 많지만 키가 158cm인 저는 레깅스가 밑에 쭈글쭈글 남는게 다리를 더 짧아보이게 만들어서 레깅스를 고를 때 까다롭게 보는 편입니다. 그리고 왠만한 스포츠 브랜드에는 어떤 레깅이 나오는지 꾸준히 지켜보고 있고요. 그 중에 최근에 아주 잘산 놈 2개 델꼬 왔습니다.

1. 나이키 - 심리스 7/8타이츠

입어본 레깅스 중 그냥 최고

진짜. 나이키 레깅스는요 ㅠㅠ

인생 레깅스입니다.

직접 만져보시고 입어보시길 바랍니다.

사진으로는 그 촉감을 보여주지 못하네요 ㅎㅎ

심리스라서 일단 군더더기 없어요. 원단이 얇으면서 너무너무 부드러워요. 그래서 입는 순간 마치 몸에 촵!!!! 붙여놓은 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심리스라서 입다가 스티치가 터질 것 같은 걱정이 없어요. 피부처럼 몸을 감싸요. 얇지만 충분히 쫀쫀해서 체형 보정의 효과도 있고, 게다가 아무리 숙여도 비침이 없어요.

루마니안 데드리프트 해도 안보입니다.

밑단도 말아박기가 아니고 그냥 로우엣지 (=원단을 잘라서 놔둔 상태)인데 올풀림, 올라감 없고요. 신기합니다. 운동하다보면 땀이 나는데 땀이나면 그냥 레깅스가 약간 땀을 빨아들이면서 몸에 더 촥 달라붙어서, 정말 그냥 피부같이 느껴져요 ㅋㅋㅋ (너무 오바인가요ㅋㅋ)

암튼 요 레깅스는

입으면 레르가즘을 느낄 수 있으실 거예요

ㅋㅋㅋ

뒤에 있는 세로 나이키 로고가 매력

저도 의류회사를 다니면서 원단을 다루는 일을 하는데 입어보는 순간 이런 원단을 "기능성"원단이라고 부르는 구나, 싶었습니다. 원단 믿으셔도 좋습니다.

75,000원이라는 가격이 비싸긴 하지만

요즘 제일 잘 입는 레깅스이고

제가 가진 여러 브랜드 레깅스 중

제!!!!!!일 추천합니다.

나이키 공식 사이트 링크

불러오는 중입니다...

2. H&M 심리스 스포츠 타이츠

: 압박 타이즈처럼 조여주는 핏

체형 보정 효과가 좋아요

요즘 H&M 스포츠 라인도 잘 나오는 것 같아서 구경하다가 한번 입어봤는데, 어라! 일단 길이감이 저한테 딱 떨어지고 (밑에 쭈굴쭈굴 남는거 없고)

 

요 스타일은 좀 특이해요. 허벅지 아래쪽으로 신축성이 엄청난 골있는 원단이 섞여 있어서 그런지 몸을 쫘아악!! 압박 타이즈처럼 조여줘요. 그리고 가장 큰 장점은 "하이웨이스트"라는 것! 그래서 입으면 배꼽위로 올라오기 떄문에 위에 브라탑을 입어도 민망하지 않는 핏이 완성됩니다.

다만 복부 위쪽을 상당히 조여줘서 상대적으로 똥배?가 나와 보일 순 있는데, 입는 분 체형에 따라 다를 것 같아요. 세탁 여러번 했는데도 신축성에 변함이 없고 숙이거나 다리를 많이 벌려도 비침이 없어서 합격!!!

가격대도 나쁘지 않고요.

요 레깅스 빼고는 H&M 매장에 걸려있는 레깅 중 제 몸에 잘 맞는 레깅스는 없었습니다. 컬러는 총 3가지 나오는데 저라면 블랙을 살 것 같아요. ㅋㅋ

자세히 보면 몸을 쫀쫀하게 잡아주는 원단 골이 보이실 거예요

 

 

 

H&M공식 사이트

불러오는 중입니다...

무엇보다 리뷰의 기준은 "길이"였구요.

저는 레깅스가 복숭아뼈위로 딱 올라오는 핏,

그리고 아래가 남지 않아야 사는 사람이라서

(아니면 사서 잘라서 입어요)

요런 7/8길이 기장의 레깅들이 키작녀분들에겐 빛과 소금이 될 거예요. 특히 이중에 하나만 사야한다면 나이키 레깅스 강추드립니다. 레르가즘 제대로 한번 느껴보세요 ㅋㅋ

물론 본인의 체형에 따라 후기가 달라질 수 있으니, 입어보시고 구매하시길 추천드립니다 :)

오늘도 예쁘게 입고

기분좋게 운동하면서

건강한 하루 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