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et · Workout 운동 TIP

힙한 "짐티피2호점 홍대입구점" 일일이용권 후기 | 스윙스헬스장 GYMTIPI

by YESYESYOL 2020. 8. 17.

일요일은 다니는 헬스장이 닫는 날이라

괜찮은 헬스장에 1일이용권을 끊어서 다녀보고 있어요.

 

여기는 두번째 방문한 홍대 GYM TIPI 2호점

스윙스님이 운영하는 힙한 헬스장으로 유명하지요

왠지 긔냥 힙해버릴 것 같은 늬낌

동교동삼거리쪽에 위치하고있어요

홍대 입구역에서 걸어서 5분정도 거리

짐티피 홍대입구2호점

서울특별시 마포구 신촌로 12 지하1층

 

운영시간

평일 06:00 ~ 24:00

주말/공휴일 10:00 ~ 20:00

일일권 가격 : 11,000원

 

 

처음 이곳을 찾게된 이유도 짐티피 지점중에 가장 일일이용권이 저렴!하다는 것이었어요. 다른 곳은 2만원 이상이었던 듯.. 짐티피는 4호점까지 오픈했는데 지점마다 프리웨이트존이 잘 되어있는 곳도 있고, 컨셉이 다르니 검색해보시고 가시는 것을 추천

지하1층이고 아래는 후문입구인데

지금은 닫혀있으니

정문으로 가즈아~~

새로운 헬스장 가는 발걸음은

언제나 신나고 설렙니다

쨔잔. 입구예요

전체적으로 블랙블랙한 인테리어구요

무엇보다 운동복(대여복)이 블랙이라

너무너무 이쁘더라구요

젊다 젊어!!!

생각보다 넓진 않았지만

유산소존 / 기구존 / 프레웨이트존이 나뉘어져있어요

회원복,수건도 주시는데 이날은 임시공휴일이 끼어있어서 수건대여는 어려웠어요. 미리 인스타에서 정보를 알고 개인수건은 가져갔습니다.

락커룸/샤워실!

넓진 않지만 한번도 붐빈적은 없어요

(헬스장에 남성고객분들이 더 많은듯..)

개인샤워실로 3개가 있어요

 

이날 일요일이라 저처럼 일일권 끊어서 오신 분들도 있을거고, 연휴라 그런지 사람이 엄!청 많았어요.

운동하시는 분들이 있어서 사진은 제대로 못찍었지만

저는 방문이 2번째인데 갈 때마다 등운동을 하고 온다능 ㅋㅋㅋ

많이들 쓰는 기구 위주로..

기억나는 기구들을 정리해볼게요

러닝머신 사이클 있구요

파워렉 2개

벤치 2개

스미스머신 1개

덤벨존 있고

고정식 1자바,EZ바 있고

처음보는 시티드로우머신 기구1

펙덱머신 1개

케이블 1개

레그익스텐션,레그프레스머신 1개씩

렛풀다운머신1개

(시티드 로우까지 가능한 머신)

딥스풀업바 1개

뭐 그 밖에 맨몸으로

백익스텐션하는 로만체어

복근운동하는 벤치

뭐 등등은 다 있어요

파워렉 2개 이외에 데드리프트를 할 수 있는 이... 장비는 이름이 뭔가요 ㅋㅋ

암튼 별도로 있으니 참고 하시고

(요 벽이 포토존이더라구요 ㅋㅋ)

집에 가기 전에 소심한 인증샷...

사람없을 때 기구 찍기

제가 말한 요 로우머신이 신기하대요!

일반 로우머신처럼 손잡이가 고정이 된 것이 아니고

케이블에 손잡이가 연결되어 있어서

컨트롤은 쉽지 않았지만

그립 방향을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어서 뭔가 또 새로웠던 그 기구...

새로워서 찍어왔어요

몇주전 처음 일요일에 갔을 때는 사람이 없어서 이번에도 없겠지,했는데 이번 연휴낀 일요일엔 사람이 정!말 많았어요. 랫풀다운 머신은 계속 쓰시는 분이 있어서 ㅜ_ㅜ 등운동날인데도 못하고 돌아왔네요.

일단 이곳은

젊은이들의 성지 홍.대.입.구에 위치해서

분위기가 굉장히 힙해요 ㅋㅋ

타투하신 분들도 굉장히 많고 이용객들 연령대가 젊은 것 같았어요

(네....그 중에

홍대 놀러온 이모 1명... 그게 접니다)

장점은 "조명"

특히 프리웨이트존에 조명이 떨어지는데

없던 근육도 생겨보이더라구요

조명 덕분에 운동할 맛이 저절로 생기겠다능 ㅋㅋ

그리고 힙한 "회원복"

내옷입고 온 것 같은 느낌

그리고 헬스장 한쪽 구석에 조용하게 스트레칭존이 있어서

운동 후 스트레칭 & 폼롤러 하기 좋겠더라고요

단점은

기구간 간격이 좁기 때문에

덤벨들고 운동하다가도 뒤에 사람이 지나가면

비켜줘야하는...그런 ㅠㅠ아쉬움.

(사람이 없는 시간엔 괜찮겠죠)

락커/샤워시설이 좁은 편인데

샤워실 기다린 적은 없으니 이건 패스!

스윙스님 보면 좋겠다 했는데

두번째 다 못봤어요 아쉽

(봤어도 인사 못했을 사람.. 운동할 땐 말 거는거 아니자나유...?ㅋㅋㅋ)

샤워실에서 눈바디 찍고

운동 자알~하고 왔습니다.

얼마전까지만 해도 헬스장에서 운동할때는 마스크 벗는 분들도 있고, 턱에 내리고 하시는 분들도 많아졌는데 코로나 확산세가 장기화되면서 이제는 어딜가나 회원분들 거의 다 코까지 마스크 끼고 운동하시는 것 같네요 :)

헬스장 폐쇄를 한차례 겪었기에... 그럼 참사가 또 다시 일어나지 않도록 헬스장을 이용하는 우리가 제대로 지켜서 헬스장 확산세만은 방지해야하지 않나 싶습니다.

암튼!!

새로운 헬스장에 가서 운동을 해보는 건 정말 좋은 것 같아요. 운동하기 싫은날.. 어딘가 외출하고 싶은데 운동도 하고 싶은날(?) ㅋㅋ 합리적인 가격에 운동에 대한 열정을 다시 불태울 수 있는 곳!

짐티피 후기 였습니다.ㅋㅋ

저도 조만간 파워리프팅존이 어마어마하다는 4호점 (합정상수)를 다녀와보겠습니다.

기대기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