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et · Recipes 레서피

로켓직구 언빡씽 I 다이어트 식단을 맛있고 즐겁게 해줄 녀석들 (하인즈 케첩 머스타드, 샹달프잼, 마이어 홀그레인 머스타드)

by YESYESYOL 2020. 8. 17.

지치지않고 식단을 하려면

메뉴 구성을 다양하게 해주고

이것저것 시도해보면서 식단을 준비하는 자체에 "재미"를 느끼는게 중요한 것 같습니다.

아니 요즘 진짜 쿠팡직구/쿠팡로켓배송 등등 운동하시는 분들은 쿠팡 많이 이용하시더라구요. 저는 해외직구나 대용량으로 여러개 살때 쿠팡을 애용하고 있습니다.ㅎ(특히 나랑드 사이다 작은 캔은 쿠팡에만 있는 것 같아요)

이번에 산 즐겁게 식단관리를 하기 위한

제가 좋아하는 것들 모음!!

언.빡.씽.

쨔잔!!!

영롱합니다ㅋㅋㅋ

첫번째.

하인즈의 0칼로리 옐로우 머스타드

그리고

하인즈의 NO SUGAR 토마토 케쳡

갑자기 왜 머스타드를 샀느냐, 욜이는 요즘 오리고기를 엄청 자주 먹고 있거든요 ㅋㅋ

오리고기엔 머스타드죠.

달달하고 설탕이 많이 들어간 머스타드 대신

바로 요 아이

제 입맛에는 전혀 나쁘지 않아요

그리고 노 슈가 케쳡

1 티스푼에 16g이면 거의 밥숟가락 수준일 거예요.

10kcal라고 하니 부담없지요.

요렇게 반반 섞어서 계란에 찍어 먹기도 합니다 ㅎㅎ

케첩은 두루두루 잘 먹고 있어요

닭가슴살 소시지에도 뿌려먹고

스크램블에도 잘 먹구요

노슈가 케첩이긴 한데 충분히 달고 맛있어요

케첩이 집에 하나쯤은 있으면 좋은데, 이왕 먹을거면 이 제품을 사두면 좋을 것 같아요 (오뚜기에서도 칼로리를 낮춘 케첩이 나오더라구요 그런데 패키지에서 하인즈의 승 ㅜㅜ)

두번째!!!

최.애.템!!!

샹달프(ST.DALFOUR) 무설탕 과일잼입니다. 제가 좋아하는 유투버 제이제이님이 추천해줘서 먹기시작했는데, 벌써 한 4-5병은 해치운 것 같아요. ㅋㅋ저는 평소 빵을 안먹으려 노력하는 모태 빵순이지만 주말아침엔 꼭! 제가 좋아하는 빵에 잼을 발라먹습니다. 주말이 기다려질 정도예요.

그런데 요 샹달프 잼은 설탕이 없이 과일로만 만들어서 천연당이긴 해도, (어떤 형태든) 당이 넘치면 지방이 되기에 이 또한 많이 먹으면 살이찌는 식품이 되어요. 하지만 일주일에 한번,두번 정도는 괜찮으니까요 :) 이왕 잼을 살거면 1병에 5000원 전후인데 추천드립니다!

샹달프는 무화과잼이 진짜 맛있지요!!!!

무화과잼은 지난 번에 포스팅 한적이 있어요.

제 최애는

무화과 > 딸기 > 블루베리 > 오렌지

무화과 : 1 티스푼에 35칼로리

3만원 이상 무료배송이어서 회사 분들 꼬드겨 한병식 같이 공구했어요 ㅋㅋ

딸기잼 1 t스푼에 50kcal

충분히 달고 맛있어요

그렇기에 칼로리가 적지 않다는 점!!!

마지막은 마이어 홀그레인 머스타드

소고기에 먹으면 꾸르맛이죠

샌드위치에 얇게 깔아 먹어도 맛있구요

소고기 먹는 날은 꼬옥 ㅎ

요렇게 집에 여러가지 소스들을 구비해 놓으면

자연스럽게 직접 요리해서 먹는 끼니가 늘어나고

오히려 외식을 안하니 절약도 되는 것 같아요 :)

늘 즐겁고 재밌게 식단관리하시며

예쁘고 건강한 몸 유지하시길 바래요!

저부터 화이팅 ㅠㅠㅠ

 

하인즈 노 슈가 토마토 케첩

COUPANG

www.coupang.com

 

하인즈 옐로우 머스터드

COUPANG

www.coupang.com

 

 

샹달프 과일잼

COUPANG

www.coupang.com

 

마이어 올드 스타일 홀 그레인 디종 머스타드

COUPANG

www.coupang.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