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et · Workout 운동 TIP

베르사그립핏 FIT (Versa Gripps FIT) 여성용 XS 블랙 구매후기

by YESYESYOL 2020. 8. 29.

안녕하세요! 예쓰욜입니다.

그립계의 에르메스 ?ㅋㅋ 라 불리는

베르사그립FIT 여성용 샀어요 드디어!

3대 250을 치는 날에 사려고 했는데

(3대충ㅋㅋ)

일단 기존 일반 장갑 사용시 악력이 부족해서 데드리프트나 고중량시 장갑이 밀리거나 미끄러져서 자꾸 아쉽더라구요. ㅜㅜ장갑은 여러개인데 자꾸 아쉬운 맘이 들어서 이번에 베르사그립으로 갈아탔습니다.

베르사그립은 기본적으로 클래식 / 프로 / 핏 으로 나뉘는데 요즘 말하는 그 쫀쫀한 고무판의 베르사그립들은 프로or 핏에 해당되고, 클래식은 아예 그립판 자체가 다르다고 합니다.

간단히 말해

남자분들은 pro

여자분들은 fit

사심 되겠어요

사진으로 비교

핏, 클래식, 프로

프로/핏의 차이점은 핏(fit)이 여성용으로 나온것이라 그립이 조금짧고 손목 스트랩이 좁은 것이라고 하네요! 그립은 손목에 딱 맞게/타이트하게 차는게 좋다고 해서 저도 pro가 탐이 났지만 여성용을 구입했습니다.

핑크/블랙이 있구요

핑크색 보통 쓰시던데 저는 장비는 거의 다 블랙이라서 블랙으로 구입!

(색깔있는 운동복 입은날 그립까지 분홍이면 ...)

배송은 요렇게 비닐안에 넣어서 와요

블랙 실제 사진 입니다.너무 이쁘죠?ㅠ

심플! 앞/뒤

pro보다 스트랩 너비가 좁아요

벨크로(찍찍이로 쉽게 차고 벗을 수 있습니다)

요런식으로 바에 잡아주면 되구요

바에 감는 형태가 아니라 손바닥으로 바로 감싸는 형태라 훨씬 운동할 때 편리하지요!

그것이 베르사그립의 매력

여자분들 중에 저처럼 악력이 부족해서 중량을 치다가 덤벨이나 바벨이 잘 미끄러 지시는 분들한테 최고예요. 왜 이제 샀는가 !!!

저는 손목뼈 포함 14cm인데

고민하다가 XS을 샀어요

욜이 손목 둘레는 14cm

후기들을 보니

타이트하게 쓰는게 좋다고 해서 참고했구요.

(친구도 남자인데 pro샀는데 fit살걸 그랬다고 이야기 하더라구요. 타이트하게 차는 게 더 좋아서)

XS샀는데도 벨크로 끝까지 땡기면 딱 맞아요.

여자분들 XS사시길 추천 드립니다.

좋은 장비도 샀으니

더 열심히 운동해야겠습니다.

 

운동좋아하는 여자분들께

선물로도 진짜 좋겠네요

저라면 선물 받았으면

돌고래 소리 자동으로 나왔을 것 같습니다.

ㅎㅎㅎㅎ

 

 

베르사그립 Fit 525 헬스스트랩 여성용 리프팅스트랩

COUPANG

www.coupang.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