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et · Workout 운동 TIP

홈트 덤벨 | 2kg-20kg까지 10단계 무게조절 가능한 "l스웨덴 "누오덤벨"

by YESYESYOL 2020. 8. 29.

안녕하세요. 진지한 다이어터 예쓰욜입니다.

무게조절 덤벨 중에 조금은 고가이지만

안정감과 후기가 너무 좋아서 결정한

홈트계 덤벨 끝판왕(?)ㅋㅋ

스웨덴 누오사의 "누오덤벨"후기 입니다.

프리시전 누오 무게조절덤벨

그립감이 좋다는 후기가 많았어요.

요 덤벨 하나만 있으면 2-20kg까지

10단계까지 무게 조절이 가능합니다.

여자분들이라면

2kg,4kg정도로 어깨나 팔운동 하시고

10kg이상 중량 올려서

덤벨로 스쿼트나 데드리프트 하시면

하체운동까지 커버되니까 좋죠.

특히 집에선 중량으로 하체하기 힘든데

10-15kg로 원암덤벨 데드리프트나

20kg로 스쿼트도 가능하죠

핑크덤벨 탈출각!

요 누오덤벨 신형은 기존 6단계->10단계 무게조절로 가능하도록 더 업그레이드 된 버전이라고 하네요.

덤벨과 요렇게 받침대가 한 세트이구요

저는 인터넷에서 21원대에 구매했습니다.

사실 훨씬 저렴한 멜킨덤벨을 살까 고민하다가

저는 집에서도 운동을 할 일이 많은데

왠지 쓰다가 만족스럽지 않으면 또 다시 사게 될 것 같아서, 운동 장비는 좋은걸 사자! (다른걸 아끼자)하며 구매했습니다. 비싸죠ㅠㅠ

저는 네이버쇼핑에서 플러그피트니스라는 곳에서 구매했는데, 검색해보시고 가장 최저가로 득템하시고요!!

박스가 20kg이상이니

배송기사님 힘드셨을 거예요 ㅠㅠ

언빡씽

받침대 + 20kg 덤벨 1개가 들어있어요

저는 덤벨 2개 1세트 인줄 알았는데

덤벨이 1개만 왔지 뭐예요 ㅠㅠㅠㅠㅠ

구매하시는 분들 참고 바랍니다 ㅜㅜ

요렇게

손잡이를 잡고 돌려서

원하는 무게를 맞춘 후 덤벨을 들어올리면

그 무게만큼의 덤벨이 뽑혀서 올라옵니다

 

 

그립감은 봉이 조금 굵긴 하지만

미끄럼 방지가 되어 있어요

손이 작은 여자분들에게도 무리가 없겠다

그치만 남자분들한텐 더 잘 맞겠다

라는 생각이 듭니다

요렇게 거실한켠 홈트공간에 놔뒀어요

누오덤벨 후기

장점 : 흔들리지 않고 (유격이 없다) 견고하다.

무게 조절 쉽다. 그냥 끼웠다 빼면 된다.

부피가 작아 집안에 자리를 적게 차지한다.

다만 무게조절 시 덤벨을 받침대에 내려놓고

무게를 맞춘 후 들어올려야 다치지 않을 수 있어요

단점 : 가격

아쉬운점 : 가격

ㅠㅠㅠ

10만원정도에 렉처럼 생긴받침대를 구매할 수 있는데 기본 제공되는 받침대도 충분해요

사실 덤벨이 고가이긴 하나 후기에 만족도가 높고

저가의 무게조절 덤벨을 구매했다가 다시 구매를 하시는 분들도 있는 것 같아서 결정했어요

운동을 잘 즐겁게 하려면

적은 돈으로 최대 효율을 뽑아야 하는데

이 덤벨은... 느므 비싸다...

가격을 제외하면 나무랄 곳이 없지만

가격때문에 꼬옥 추천!! 은 안하고 싶고

사시려고 찾아보시던 분들한텐

도움이 되었길 바랍니다.

누오덤벨 후기였습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