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et · Workout 운동 TIP

벨트계 디올? 카딜로 웨이트 벨트 여성용 블랙 구입 후기 (W310DL)

by YESYESYOL 2020. 8. 29.

벨트계의 디올

(에르메스는 SBD벨트라고 하네요ㅋㅋ)

카딜로 벨트 구입했습니다.

꺄핫!!! 쏘리질뤄!!!!!!

카딜로 벨트는 1992년부터

올림피안과 아놀드 우승자들이 착용하는 벨트라네요? => 여기에 혹한 자. 퀄리티, 스타일, 내구성 굳!

카딜로 여성용 벨트 W310DL

컬러 : 블랙

260,000원

(배송비제외)

컬러는 두 가지인데 저는 블랙을 골랐어요. ㅎㅎ

장비는 블랙!

저는 운동복 탑이 색깔이 여러개라 무난한 블랙을 구입했습니다.

핑크색도 후기 사진 보니 이쁘더라구요.

카딜로 핑크

카딜로 블랙

제가 벨트는 구입한 이유는 데드리프트나 스쿼트시 정말 복압을 잡아주는 벨트의 필요성을 느꼈기 때문입니다. 하고 안하고의 차이가 크더라구요. 중량을 조금 더 올리고 싶었던 저에게 딱 인 것 같아요.

<제품상세,스펙>

등 부분 3.5인치 너비

테이퍼드 스타일 - 양 끝 너비 2인치

블랙 가먼트 가죽 (내외부)

더블 프롱(버클형)

파워리프팅 협회와 스트롱맨 대회 필수 요건 충족

<사이즈 선택참고>

XS(27인치 표준/24-28인치 가동범위)

S (30 인치 표준/ 27-31인치 가동범위)

저는 허리 24~25정도 입기 때문에

고민없이 XS로 결정했습니다.

제품 설명을 보는데

카딜로 벨트는 새 제품임에도 벨트의 표면이 일부 벗겨져있을 수도 있다고 합니다.

(다행히 제가 받은 제품은 괜찮..은거 같아요)

그럼 언빡씽!!!

요 벨트 넣는 가방 엄청 요긴합니다.

벨트 안찰때는 넣어서 운동할 때 가볍게 들고 다니고, 그 안에 락커키랑 폰도 넣어다녀요

일단 벨트가 엄청 튼튼 딴딴해요

잠그는 곳은 두칸짜리

뒤면은 넓직해서 허리 잡아주고요

(생각보다 훨씬 넓었어요)

안쪽

저는 가죽 벗겨진 부분은 없었습니다

(있었어도 크게 신경을 안썼을 것 같아요)

실제 착용샷

복압을 확실히 잡아줘서

안정감이 들어요.진짜로!

카딜로가 아니더라도 코르셋이든 다른 브랜드의 벨트든, 데드리프트나 스쿼트 많이 하시는 분들에겐 필요한 것 같아요.

(복압 많이 쓰면 허리 두꺼워 진대요 ...?)

 

<웨이트용 벨트 선택 TIP>

카딜로는 운동장비치고는 상당히 고가죠

헬린이에게 조금 과한 아이템일 수도 있어요

그래서 가격대별로 벨트 브랜드를 추려보았어요!

20~30만원대

SBD

카딜로

10만원대

크리오로지 (CHRIOLOGY)

인저 (Inzer)

10만원 미만

로그 (Rogue)

도미닉팜 민생벨트 (SBD와 비슷)

제로투히어로 (카딜로와 비슷)

정도 되겠네요!

제가 생각해도 너무 고가의 벨트는 필요없는 것 같습니다. 전문 운동선수가 아닌 이상은요. 저는 카딜로 벨트를 기분전환겸으로 한번 질러보았는데... ^^; 10만원 미만이라도 후기가 좋은 벨트들이 많은 것 같아요.

링크도 달아둡니다! 총총총

 

카딜로 벨트 리프팅 트레이닝 310DL

COUPANG

www.coupang.com

 

 

크리오로지 퍼포먼스업 DX 벨트 (폭13cm)

COUPANG

www.coupang.com

 

 

(특가) 인저 레버 벨트 10MM 21종 / INZER Forever Lever Belt 10MM

COUPANG

www.coupang.com

 

 

로그피트니스-ROGUE USA NYLON LIFTING BELT-RA1434_Camo-p45

COUPANG

www.coupang.com

 

 

[도미닉팜] 민생리프팅벨트

COUPANG

www.coupang.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