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앤박 CNP
마스크팩 3종 / 프로폴리스 앰플 편
누구나 자기 피부에 잘 맞는 화장품이 있고, 남들이 아무리 좋다고 해도 내 피부엔 안맞는 화장품이 있다.
예를 들면 비오템 화장품은 워낙 좋기로 유명하지만,
비오템의 유명한 스킨/수분크림/에센스를 써도 내 피부에 잘 맞는다는 느낌을 받은 적이 없다.
오히려 피부가 답답하고 트러블이 생기는 느낌..... 비싼 돈 주고 맘먹고 사봐도 ㅜㅜ 내 생에 더는 없을 너였다...
반면 CNP(차앤박)은 예전에 친언니가 우연히 슬리핑팩을 써보라고 줬었는데,
내 피부와 궁합이 딱!! 좋다는 느낌을 받았다.
최근 CNP 스킨케어가 좋다는 주변 직장동료들의 추천에 힘입어 마스크팩 구매했다.
총 3가지. 그리고 마침 CNP 제품들 추천해주셨던 팀장님께서 프로폴리스 앰플은 선물로 주셨다. :)
엄청난 감동. 내가 미리 사두었던 마스크팩과 같은 라인이다.ㅠㅠ 감사합니다~~~
보통 홈케어로 일주일에 1-2번은 마스크팩을 해주고 있다.
마스크팩은 가격이 비싼걸 사기 보단 수분공급+진정에 효과가 있는 제품들을 합리적으로 사는게 맞는 듯 하다.
CNP 마스크팩을 할인해서 샀다. 정가라면 사기 주저했을 것 같다.
평소엔 비싸도 2,000원 마스크팩을 여러개 쟁여놓고 쓰는 편이다.
일단 효과 - 어느 것 할 것 없이, 좋다. CNP 차앤박 화장품 좀 만드시네요.
일단 피부결이 굉장히 부드러워지고, 화장도 잘 먹는다. 촉촉하다. 트러블 안 생긴다. 그거면 됐다.ㅋㅋㅋㅋ
지난 주 연휴로 한국에 들어갔는데, 미친듯이 춥고 건조한 날씨에도 피부가 버텨준 것도 중간 중간 자기 전 CNP 마스크팩을 해줬기 때문인 것 같다.
상세 소개를 해보려고 한다.
팩1. 차앤박 CNP 뮤제너 앰플 마스크 (MUGENER AMPLUE MASK)
★★★★★ 재구매의사 有
기능 : 보습/진정/물광
가격 : 20 개 17,500에 구매 (쿠팡세일)
=>개인적으로 추천. 가볍게 데일리로 쓰기 좋은 팩인 것 같다. 세 개 중에 재구매의사 1순위.
실제로 뜯은 모습
얇고 굉장히 촉촉하다. 촉촉하게 진정하고 싶은 날 딱일 듯.
가격 참고. CNP홈페이지
팩2. 차앤박 CNP 마데카소사이드 앰플+마스크 (MADECASSOSIDE MASK)
★★★☆☆ (재구매 의사 ? 글쎄다)
기능 : 손상피부 집중케어 (탄력/수분/미백/주름개선)
가격 : 10 개 14,800에 구매 (쿠팡세일)
팩 디자인 만큼이나 마치 응급약 처럼 생겼다.
피부가 많이 상했다던지, 많이 건조한 환경에 노출이 되었다던지 해서 응급처방이 필요할 때 사용하면 좋을 듯 하다.
마스크팩과 크림 같은 앰플이 함께 들어있다. (아래 마스크팩 위에 앰플이 따로 들어있음)
다만!!! 다른 팩과 다르게 앰플을 먼저 바른 후 흡수 시키고 -> 마스크 팩을 붙이는 순서로 사용해야 한다.
이 사용방법이 오히려 장점이다. 팩 자체도 영양이 듬뿍 들어있는 듯 하다.
정말 시급하게 피부에 영양을 주어야 할때, 세안 후 앰플로 얼굴을 정리하고
바로 마스크 팩을 붙여 시간이 되면 떼고 자면 되니까...
다른 팩들처럼 마스크팩->앰플이 아니라서 편하다.
팩 붙이고 누워있다가 다시 떼네고 일어나서 앰플 바르면.... ㅡ.ㅡ 귀찮다.
데일리용 보다는 일주일에 1번 정도로 정말 집중 관리를 해주고 싶을때 (여유가 있는날) 써주면 좋을 듯한 팩
위에 앰플은 요렇게 하얗게 생겼다. 로션처럼 바르면 무겁긴 하지만 부드럽게 흡수된다.
마스크시트 : 다른 마스크팩에 비해 두껍고, 축축?함은 없다. 가볍고 촉촉한 느낌은 아니니 참고할 것!
손에 묻어남이나 흐름도 없이 두툼
마스크시트를 꺼낸 후에 남아있는 액체도 없다.
그만큼 묵직하게?영양을 공급하는 느낌이 드는데, 개인적으로는 뭔가 촉촉함이 덜한 것 같아서 사용감은 썩...
왜냐면 마스크시트가 두껍다 보니 피부에 쫙 밀착되는 느낌이 아니고 중간중간 뜨는 현상이 생긴다.
가격참고. CNP 홈페이지
3. 차앤박 CNP 그린 프로폴리스 앰플 마스크 (Green Propolis Ample Mask)
★★★★★ 재구매의사 有
기능 : 미백/탄력/주름개선.
가격 : 20개 17,610원에 구매 (쿠팡세일)
그린 프로폴리스에 함유된 핵심 항산화 성분 포함. CNP 베스트 셀러!
1번 뮤재너 앰플팩과 비슷하게 산뜻하고 촉촉하다.
프로폴리스 앰플이 그대로 들어있는 마스크 팩이라니, 마찬가지로 피부가 지치고 건조할 때 쓰면 좋다.
영양은 풍부한데 너무 답답하거나 리치하지 않아서 좋다.
데일리로 쓰기에 좋다. 베스트 셀러는 다 이유가 있는 법
1번의 뮤제너 앰플과 마찬가지로 촉촉하고 얇은 마스크 시트다.
촉촉+진정+영양까지 주고 싶을 때 딱!
그리고!! 대망의.... 프로폴리스 앰플!!!!
정말 우연의 일치인지 모르겠지만, 팩을 구매하고 나서 이 앰플을 팀장님한테서 선물로 받았다.
세트제품)
차앤박 CNP 프로폴리스 에너지 앰플 (Propolis Energey Ample)
★★★★★ 재구매의사 有
: 보습/진정/탄력
벌집에서 추출한 프로폴리스가 함유되어 있어 그런지, 향이 달콤하다.
그리고 기분좋게 장미향이 난다. 생각보다 너무 끈적이진 않고 데일리로 자기전 한두방울 마무리 해주면 좋다.
건조한날은 아침에 화장하기 전 스킨로션 바른 후 두방물 살짝 손바닥으로 펴서 얼굴에 두드려주었더니,
화장이 하루종일 촉촉하다. 여자팀장님의 강력 추천 아이템.!!!
앰플 이런거 잘 안썼었는데, 이렇게 스포이트로 떨어뜨리는 앰플 하나 화장대에 두니 확실히 ㅋㅋㅋ 고급스러웡~~
끈적거림은 있지만 무겁지 않은 앰플의 텍스쳐감
내 피부에 정말 잘 맞는 CNP 화장품.
정가는 비싸서 못쓰지만 아껴쓰고 다음에 또 마스크 팩 세일할 때 사야겠다.ㅋㅋ
인터넷 정식 쇼핑몰에선 할인해도 여전히 비싼 것 같고, 가끔 쿠팡이나/티몬 사이트에서 세일할 때 사두면 좋다.
(다만 할인하는 데는 유통기한이 얼마 남지 않았거나 하는 이유가 있을 것이니 바로바로 쓰자)
쿠팡 등에서 공홈보다 저렴하게 득템가능!
차앤박 뮤제너 앰플 마스크
COUPANG
www.coupang.com
'Review · Beauty & Fassion' 카테고리의 다른 글
너무 안지워져서 당황스러운 Merzy 아이라이너 I 여름 물놀이 아이라이너로 추천! (0) | 2019.09.22 |
---|---|
이니스프리 비자 트러블 스킨+로션 I 지복합성 트러블 여드름 피부 기초로 추천 (0) | 2019.09.20 |
8년째 데일리 향수 | Dior 포에버엔에버 디올 Forever and Ever Dior (0) | 2019.09.20 |
프랑스 여행선물로 딱! 눅스 트레블 키트(Nuxe Travel Kit) (0) | 2019.09.20 |
구매후기 I 에스티로더 더블웨어 스테이-인-플레이스 파운데이션 (웜바닐라 2W0) (0) | 2019.09.20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