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chiminh 일상은 여행

야외 수영장이 매력인 호치민 2군 가족 여행 숙소 추천 | Riverside Serviced Apartment

by YESYESYOL 2019. 11. 7.

아껴둔 숙소 하나 공개할까봐요.

호치민주민이 추천하는 가족 여행 숙소!

Riverside Serviced Apartment

호치민에 가족 단위로 여행을 가면

(특히 아이들이 있거나 2명이상의 가족이 여행을 간다면)

호텔방을 2개하기는 애매하죠.

호치민1군 도심이 아니라도 괜찮다면

수영장이 넓고 휴양지 같은 느낌을 내기에 딱!

여기 완전 추천해요! :)

알려 지진 않았지만 갈 때마다 가성비 만족만족

친구들이랑 하루 방잡고 파티해도 좋아요.

2베드룸에 아주 넓~은 거실 + 키친(조리도구)

아주 크고 넓은 수영장까지 있고

테니스, 배구, 헬스장까지 갖춰진 곳인데

8만원대에 예약을 했어요.

엄청싸죠?

위치는 타오디엔 구석입니다.

The Deck 레스토랑 근처예요

사실 여기는 호텔이나 리조트보다는

서양인들이 가족단위로 많이 장기렌트를 하는

레지던스 느낌이예요

많은 동이 모여서 하나의 단지를 이루는 곳이고

입구에 있는 리셉션에서 체크인을 하고

요런 느낌이예요

테니스장도 있고

야외에서 배구를 할 수도 있어요

이곳의 매력은 넓~~은 수영장

어린이용 낮은 풀부터

발이 닿지 않는 수심이 깊은 곳까지 있어서

새벽 수영하기도 딱 좋아요

열쇠를 주더라구요 ㅎㅎ

입구에 들어가면 아가들의 귀여운 자전거가

많이 주차되어 있어요

방 느낌입니다.

저 안쪽으로 두개의 방과 두개의 욕실이 있어요

부엌엔 전자레인지, 포트, 오븐,냉장고

조리기구까지 다 있구요

냄비랑 토스트기 다 있어요

가족끼리 오면 딱 좋겠죠?

거실이 진짜 넓고 티비도

한국채널 몇개 나와서 좋드라구요

테라스도 있어요

첫번째 방!

방은 좀 구식?이랄까 오랜된 느낌이지만

베딩은 깨끗하고

에어컨도 방마다 있어서 추울정도예요

큰방엔 욕실이 붙어 있구요

어메니티 향기도 다 좋아요

다만!!! 치약칫솔이 없다는거

사실 전에 와본적이 있어서

제껀 챙겨갔어요 ㅋㅋ

방안엔 티비가 있긴 한데

작동이 안되는 듯....했어요

그리고 옷장

작은방엔 싱글베드가 2개가 있어요

인테리어는 좀 오래된 느낌이지만

나름의 멋이 있다는 ㅋㅋ

작은 방 맞은편엔 욕실이 따로 되어 있어요

거실 테이블엔 기본 물4개,

커피티 등등 있구요

테라스에서 바로 수영장이 보였어요

수영장 엄청 크죠

낮에는 태닝하고

다음날 새벽엔 수영했는데 넘 좋았어요

바로 옆엔 레스토랑이 있어서

중간에 배고플 때 음식을 시켜먹을 수도 있어요

태닝하고 낮에 배고파서 샌드위치 사먹었습니다

요렇게 세트로 한 8천원 했던 것 같아요

165,000동

바로옆엔 사이공강이 흘러서 강뷰~~

강물은 맑지 않아요 물살이 세거든요 ㅋㅋ

완전 여름휴양지 온 듯 한 느낌

레스토랑 메뉴참고하세요!

저녁엔 10시까지 하는 짐에가서 운동했고

그 옆에선 주짓수 수업이 한창이더라구요

주로 성인들이 듣고 있었는데

그 단지안에 사는 서양인+일본인 부부들이

같이 듣는 모습이 진짜 좋았어요

짐은 뭐 신식은 아니지만 있을 것 왠만큼 다 있는?ㅋㅋㅋ

토요일은 9시쯤에 닫긴하더라구요

9시넘어서 운동하려면 불끄고 나가라고 해서

혼자 운동했어요 ㅋㅋ

아마 여기 있는 사람들은

주민들이 많아서 아마 저도 주민인줄 알았나봐요

있는 동안 한국인은 한번도 못봤습니다!!

(대박이죠?ㅋㅋ)

단지 안에 마트도 있고 카페도 있어요

하루 묵고 아쉬워서 체크아웃 하기전에

카페에서 아메리카노에 쿠키하나 먹었는데

아메리카노도 맛있더라구요 ㅠㅠ

양이 많아서 좋았어요 사실

진짜 괜찮죠? 8만원대 숙소라니!

1군의 3-4성 호텔방 1개와 비슷한 가격인데

저는 진짜 15만원 정도까지는 줄 수 있을 것 같아요

미리 예약하면 더 싸게 할 수도 있구요

친구들끼리 하루 모여 놀고 싶을 때

음식 시켜먹고 해먹고 수영하고 놀기에도

딱 좋은 것 같습니다. ㅎㅎ

저도 호치민 처음 왔을 때 팀 여자분들이랑

같이 왔었거든요 !!

서비스도 좋고, 청결하고

외국인들이 많은 곳이라

진짜 외국 느낌이 물씬나는 숙소예요 :)

가족단위로 휴양오시는 분들은

강추강추 입니다.

2군엔 요즘 맛집도 많아서

조금만 걸어나오면

아기자기하게 예쁜

타오디엔의 매력을 느낄 수 있어요!

강가 뷰가 유명한 The deck과 아주 가까우니

여기에 머문다면 꼭 저녁에 가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