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chiminh 일상은 여행

포테토칩 육개장 사발면 맛 | 후기 - 음 아닌 듯

by YESYESYOL 2019. 11. 10.

​평소에 감자칩을 넘넘 좋아해서 

안 먹어본 감자칩이 없을 정도입니다.

지금은 외국에 있다보니 

외국 브랜드도 많이 도전해보고 있지요. 

 

 

아마 감자칩만 아니었으면 .....

다이어트는 저절로 성공아니었을까 싶네요 ㅋㅋㅋㅋ

 

우연히 선물로 받은 

농심 포테토칩 

육개장 사발면 맛!!!

궁금해서 먹어 봤어요 

 

 

패키지- 음 글쎄

포테토칩인지 육개장인지 구분은 안가지만

육개장 사발면 좋아하시는 분들 많죠?

다른 컵라면 보다 그 얇은 면발의 매력 ㅋㅋㅋ

맛이 넘넘 궁금해집니다.

 

 

60g한 봉지 칼로니는 340kcal

예상한 대로 나트륨이 많은 편이고 

칼로리는 보통 감자칩이랑 크게 다르지 않아요

쌀밥으로 한 고봉밥 드신다고 생각하면 될 듯요 ㅋㅋ

 

 

내부를 열어봤습니다.

음~~~ 육개장 사발면 냄새?ㅋㅋㅋ

 

생각보다 엄청 빨갛거나 매워보이진 않았어요.

정말 감자칩에 다가 육개장 사발면 스프를 뿌려서

섞어놓은 듯한.. 그런 냄새?​

 

 

 

맛은..... 글쎄요

사발면 맛이 나기는 한데 

그게 라면이라는 인식이 워낙 강하다 보니 

맛있다기 보단 정말로 감자침에 라면스프를 뿌려먹는 느낌이라 

좀 이질적이었어요.

 

맛 자체를 객관적으로 본다면 짭쪼롬하고 약간의 바베큐맛이 난다고 해야할 것 같은데

(짜기는 좀 많이 짜요)

라면의 인식 때문에 감자칩이 아니라 라면이 자꾸 연상이 되어서 결코 제 취향은 아닙니다. ㅋㅋㅋ 흠.. 감자칩에 육개장이라니 시도는 좋았으나 끝이 좋지 않은 느낌이랄까요..

 

감자칩 자체의 느낌은 괜찮았어요

포카칩 처럼 너무 기름지지도 않고 

구운감자처럼 적당히 폭신하고 바삭한 느낌!?

 

정말 경험삼아 사먹어 볼만한데

두번은 손이 가지 않을 것 같은 후기였습니다.

다른 분들은 어떻게 드셨는지 궁금하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