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chiminh 일상은 여행

호치민 다이어트 도시락 Be Light 후기 | 호치민 다이어터들에게 희소식!

by YESYESYOL 2020. 1. 7.

호치민 주민분들 주목하세요.

드!디!어! 호치민에도 한국 다이어트 도시락 브랜드가 생겼어요.

Be Light (비라이트) 이제 막 런칭한 건강도시락 업체입니다. 7군 푸미흥에 생겼는데, 1군 + 빈홈까지도 배달이 된다고 합니다.

다이어트 도시락이라면

그 목적에 충실해야죠. 냉정하게 먹어보겠습니다.

제가 먹어본

Be Light 메뉴들입니다.

- 다이어트 수비드 닭가슴살 도시락

- 연어 샐러드 (Salmon Salad)

- 케일 주스 (Cold Pressed Juice)

비주얼 참 고와요.

제일 기대되었던 도시락부터 볼까요?

1. 수비드 닭가슴살 다이어트 도시락

70,000동 = 3천 5백원

가격이.. 너무 괜찮지 않나요..

열어보겠습니다.

구성 :

1) 탄수화물 100g (고구마, 단호박, 현미밥 중 1택)

2) 수비드 닭가슴살 60g (무염, 훈연, 미소소스, 베트남 커리 중 1택)

3) 야채 : 익힌 당근, 브로콜리, 콜리플라워, 김치*, 청경채, 프렌치빈

일단 “탄단지 조합이 좋다. 깨끗하다.”

이런 첫 인상을 받았어요.

탄수화물은 고구마, 단호박, 현미밥 선택이 가능하고 김치를 좋아하시면 현미밥을 선택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 개인적으로 냉장보관했다가 데우지 않고 바로 먹을 거면 고구마도 괜찮을 것 같아요. (고구마 선택시 김치말고 오이피클이 간대요 굳!!)

이 도시락의 포인트는 수비드 닭가슴살 인데요. 직접 수비드 방식으로 조리하신다고 합니다. 천천히 익혀낸 수비드 닭가슴살이 부드러웠어요. 제가 집에서 삶아먹는 닭가슴살은 고무로 전락시킨 부드러움....

닭가슴살도 무염,훈연,미소소스,베트남소스 중 1택을 할 수 있는데 저는 미소소스를 먹었어요.

이 소스가.... 마약소스네요.

다이어트 도시락이라고 해서 너무 밋밋하면 먹어도 먹은 것 같지가 않잖아요. 이 소스 정말 적당히 달콤하고 마치 땅콩소스 같은 맛이 나서 입을 즐겁게 해주는 늬낌! 도시락 드시려면 요 소스 골라보시는 것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사장님 야채 좀 데칠 줄 아는 분... 야채에는 기본간은 아주 조금 되어 있지만 심심한 맛을 좋아하는 저에게는 딱 좋았어요.

다이어트할 때 생야채를 너무 많이 먹으면 오히려 소화가 안되는데, 소화가 잘 되도록 익힌 야채까지 먹을 수 있어서 좋네요. 김치가 있어서 한끼 식사 느낌도 났구요.

닭가슴살을 추가를 할 수 있어서 다음엔 60g(2만4천동=약 1,200원)을 추가해서 먹으려구요. 한끼에 닭가슴살을 100g이상씩은 먹어주려고 하니까요.

닭가슴살 추가 가격

30g = 1만2천동

60g = 2만4천동

100g = 4만동

2. 연어샐러드 (Salmon Salad)

익힌 연어가 들어있는 연어샐러드예요.

생각보다 엄청커서 깜짝 놀랐어요. ㅋㅋ

샐러드안에 뭐가 있나 자세히 살펴봅니다.

연어, 샐러드 야채, 방울 토마토, 프렌치빈, 퀴노아, 오이, 양파, 빨간 무(red radish)가 들어있네요.

유자맛이 나는 오일드레싱인데

상큼하고 연어와 잘 어울려요.

처음엔 연어가 많은 것 같지 않아 보였는데 먹다보니 계속 연어가 나왔어요. 야채와 같이 먹기에 적당한 양입니다.

드레싱까지 조절 중이라면 찍먹해도 돼요

연어샐러드는 단품으로만 먹기는 아쉽고, 여기에 샌드위치나 도시락을 먹어도 괜찮을 것 같아요. 그런데 양이 1인분치곤 많으니**** 친구와 함께 1개를 시켜드시거나, 2번에 나누어 먹어도 돼요.

3. 케일 주스 (착즙 주스)

무설탕, 무가당, 무보존제

: 5만4천동 (=2,700원)

그냥 케일+야채 그대로 짜낸 착즙주스인데요. 맛있어요... 설탕이 없는데 달콤해서 충분히 아이들까지 먹을 수 있어요. 양도 많지 않아서 도시락에 같이 시키면 좋을 것 같고

무엇보다 .... 화장실.. 직빵..

ㅋㅋㅋ

직장인분들, 참고하세요?

손바닥에 들어오는 아담한 사이즈

서브로 먹기 좋아요

뒷면에 재료가 자세히 적혀있네요.

케일, 사과, 파인애플, 브로콜리, 깔라만시

개인적으로

닭가슴살 도시락 + 케일주스

조합이 최고!!

(도시락 7만동+케일주스 5만4천동

= 12만 4천동, 약 6천원)

이렇게 먹으면 잦은 회식과 외식으로 내 몸에 지은 죄를 씻어주는 한끼가 ㅋㅋ됩니다. 닭가슴살 도시락 1개+주스만 먹어도 충분히 배가 불러요. 앞으로 회사에서 점심으로 자주 애용 할 것 같아요 :)

건강한 조리법과 절제된 양념으로 정말로 다소 까다롭게 식단관리를 하는 저에게도 맘에 든 도시락이었어요.

맨날 블로그에 닭가슴살 도시락 있었으면 좋겠다, 닭가슴살 팩으로 팔았으면 좋겠다 라는 아쉬움이 있었는데 이제 저의 삶의 질이 훨씬 올라 갈 것 같아요. 닭가슴살 삶아서 도시락 싸다니다 보면 야채도 골고루 먹기 힘들 때가 있는데, 도시락이 오히려 가성비가 더 낫겠어요..

한인 업체이니 더 신뢰도 가고요.

오래오래 번창하셨으면 좋겠습니다 :)

주문은 아래로 가능해요.

점심시간에 맞춰서 배달하시려면

최소 1-2시간 전에는 미리 예약!!

(배달비 15,000 동 있어요)

Be Light 다이어트 도시락

카카오톡 : "belight0519"

전화주문 :"028 2250 89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