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chiminh 일상은 여행

호치민 온라인 장보기 | 요즘 핫한 샤크마켓(Shark Market)

by YESYESYOL 2020. 4. 6.

안녕하세요. 호치민에서 코로나와 열심히 싸우고 있는 예쓰욜입니다.

요즘 교통순단도 제한되고 이동이 어려워서

온라인으로 장 많이 보시죠!

요즘 푸미흥언니들에게 핫하다는

샤크마켓(Shark Market)

소개해드리려고요. *내돈내산!*

샤크마켓 요약 :

세련된 상품, 내가 찾는 상품이 많아요.

육류가 특히 괜찮고, 배송 시간 2시간/상태 굳굳!

한국어/베트남/영어 3개국 지원으로 편해요

앱스토어에서 shark market검색하시고

어플도 깔끔하게 눈에 잘 들어오게 되어 있구요, 오류도 거의 안나더라구요. 한국어로 선택하니 어설픈 해석이 아니라 진짜 한국마트같은.. (한국분이 하시는 업체인걸로 알아요)

이날 집에 있을 때 입이 너무 심심해서 군것질 거리랑 이것저것 샀어요. ㅎㅎ

 

아직은 현금결제만 가능하고, 화동발행도 되니 참고 해주세요. 주문할 때 화동정보 입력하면 됩니다.

 

 

요 샤크마켓은 특히 육류제품이 신선하고 좋대요.

저도 소고기 다짐육 골랐습니다.

정말 좋은게 오후 2시쯤 주문했는데

4시쯤에 배송이 왔어요. 칼배송!

전화와서 내려갔는데 요렇게 예쁘게 상자에 담겨오지 뭐예요. 롯데마트에서는 장봤을 때 비닐에 주렁주렁 오긴했었는데 ㅎㅎ 뭔가 느낌이 좋습니다.

뜨든!!! 뭐샀는지 알지만

언빡씽 기대됨

까까 너무 많이 샀나봐요 ㅋㅋㅋ

한번 자세히 볼까요!

쨔잔!!!!!

보기좋죠?

포장상태도 좋고요

한국까까 샀어요!

죠리퐁 누가 먹는거 보고 너무 먹고 싶어서 ㅋㅋ

그런데 한국과자는 롯데마트보다 더 다양합니다.

와 아가용 뻥튀기 있어서 샀는데

정말 강추...존맛..

한봉지 순삭했어요.

제 최고 추천템 ㅋㅋ

사과도 2kg샀는데 한 12개정도 온 것 같아요.

갈라(Gala)사과인데

아시는 분들은 다 아시죠?ㅎㅎ

집에 미역있는 걸로 미역국 한번 끓여먹을까 싶어서 챔기름도 한병 샀어요. 호치민 온지 3년 넘엇는데 참기름은 또 처음 사보네요.ㅋㅋ

요즘 운동하고 땀 쭉 빼고 한통씩 마시고 있는 코코넛.

빨대 챙겨주신 센스.. 굳입니다.

롯데마트 빨대 안줬어요 흥 ㅠ

아보카도도 너무 신선했고요

그런데 좀 익은 상태라

하우이틀안에 먹어야 할 것만 같아요!

저녁에 바로 아보카도 으깨서

요리해먹었습니다.

지금 먹기 딱 좋아요

그리고 소고기 다짐육!

와우 포장상태 좋고요

소고기만 시켰는데 냉동 돼지고기가 같이 왔어요. 사은품인듯!

다짐육은 거의 잘 안먹지만 요즘 가지요리가 좋아서 - 가지랑 넣어서 볶아 먹으려고 샀습니다. 퀄리티 좋은 것 같아요

통에 얼려버리면 먹기 힘드니까

한번먹을 만큼 잘라서 지퍼백보관

양이 꽤 나오죠?ㅎㅎ

요렇게 다~ 해서 한 4만원(80만동) 정도 했어요. 전체적으로 비싸지 않은 것 같고, 샤크마켓은 완전 현지화된 마켓이 아니라 한국인들이 찾을 것 같은 상품들이 많아서 아주 좋았어요. 보면서 오~ 요거 사보고 싶은데?하는 것들 있잖아요. 사실 100% 현지상품 - 식용유, 라면, 과자 뭐 이런 것들 일상적으로 많이 사서 쓰시진 않으니 - 많은 한국인 + 한국상품을 좋아하는 베트남인들에게 인기가 많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샤크마켓도 한번 이용해보세요!

*특히 신선육(돼지고기/소고기)*

추천드립니다.

다음엔 다른 온라인마켓 리뷰로

찾아오겠습니다. :)

호치민에 계시는 분들 모두 무탈하고 건강하게 이 시기를 잘 극복하시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