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chiminh 일상은 여행

호치민 다이어트 도시락 Belight 신메뉴 후기 I 아보카도계란또띠아 & 닭가슴살 유부초밥

by YESYESYOL 2020. 4. 11.

안녕하세요~ 호치민에 사는 다이어터

예쓰욜입니다!

제가 정말 많이 포스팅한 적 있는

호치민 다이어트 도시락 브랜드

비라이트(Belight)

한국에 계신 분들도 다 알정도 ㅋㅋ

요즘은 입소문이 많이 나서

진짜 많이 드시더라구요 ㅎㅎ

인스타에서도 많이 보이고요.

저는 기본 닭가슴살 다이어트 도시락을 좋아하는데 회사에선 늘 팀분들이랑 배달음식을 시켜먹어야 해서 ㅠㅠ 한동안 못 먹었었어요. 저는 1주일 내내 먹을 수 있는데 말이죠.

마침 금요일은 가볍게 드시고 싶다는 분들이 많아서 바로 들이밀었습니다. ㅎㅎ 팀런치로 다이어트 도시락이라니!!! 아주 장족의 발전입니다. 짝짝짝 ㅋㅋ

저는 요 벌크업팩 먹었어요.

진짜 클린. 그냥 .. 보이시죠?ㅋㅋ

닭가슴살 100g, 탄수화물 180g

아!!!!!

다름이 아니고 사실 오늘은

비라이트의 신메뉴 후기예요 ㅋㅋ

저녁으로 먹어보았습니다.

닭가슴살 유부초밥 (유부초닭)

그리고

아보카도, 계란 또띠아

냉장고에 넣어놨다가 꺼냈구요

캬하! 비주얼 너무 이쁘죠?ㅎㅎ

왼쪽 - 유부초닭

오른쪽 - 아보카도계란 또띠아

유부초닭 (100,000VND)

3pc + 쯔유 쌀국수

이거 진짜 맛있어요.. ㅎ

일단 유부 자체에서 나오는

짭쪼름하고 달달한맛에

안에 순수하게 닭가슴살과 각종야채로 속이 꽉차있거든요.

양이 적다고 생각했는데 3개 먹고 + 옆에 있는 쌀국수 비벼먹으면 딱 좋더라구요

쯔유간장 소스

면에 넣고 먹으면

뭔가 여러가지 식감을 충족해주는 느낌이라

좋았습니다. 그런느낌있잖아요

밥도 먹고~ 면도 먹고~ ㅋㅋ

이거이거 강츄.

직장인들 저녁메뉴 한끼로 좋아요.

퇴근하고 먹기 딱 좋은 양 ㅎㅎ

(물론 다이어트 기준)

두번째

아보카도 계란또띠아 (75,000 VND)

2pc

아보카도, 계란, 토마토, 치즈

제가 너무너무 기대했던 메뉴예요

제가 멕시칸을 좋아하긴 하는데 칼로리도 높고 양념이 너무 강해서 잘 먹진 않거든요. 대신에 늘 계란과 아보카도가 꽉차있는 또띠아가 있으면 진짜 좋겠다 생각해왔습니다.

근데, 그냥 요거네용..ㅋㅋ

몸에 좋은 아보카도에 계란 그리고 토마토 치즈..크흐.

다만 정말 양념이 없어서

"심심한맛!!"

이었어요. 생각보다 훨씬?

근데 그래서 더 뭐랄까..너무 담백한 거 있죠

이것도 제 취향저격입니다.

같이 사드신 분도 담백해서 너무 좋았대요.

만약 너무심심하면 핫소스 or 스리라차

뿌려드심 됩니다.

제가 밀가루는 가끔 소화가 완벽히 안될때가 있어서 밀가루 부분은 조금 남겼어요 ㅋㅋ

두 메뉴 다 드시면 양이 많고

저는 반반씩만 먹었습니다.ㅎㅎ

(배 불렀어요)

오늘도 너무너무 맛있게 먹었네요.

내돈내산 후기!

비라이트(Belight)는 정말

군더더기 없고 음식이 솔직해서

제가 애정하는 업체이고

식단 조절을 막 시작하는 친구들에게 꼭 추천해주고 있어요. 메뉴 개발도 꾸준히 하시고, 아예 월간 식단을 짜서 배송도 하신다니 이용해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요즘 헬스장도 닫고 운동하기도 어려운데

모두 확찐자 되지마시고

건강하고 가볍게 잘 챙겨드시면

좋을 것 같아요 :)

다른 메뉴 후기는 아래 참고!

 

 

 

호치민 다이어트 도시락 Belight 후기2탄 I 닭가슴살 쉐이크, 월남쌈, 닭가슴살 샌드위치

호치민 다이어트 도시락 비라이트 (Belight) 2편입니다. >.< ​ ​ 지난 번 닭가슴살 도시락과 착즙주스가 좋았어서 궁금했던 메뉴들을 더 먹어봤어요. 일단 닭가슴살 쉐이크 갠적으로 추천!! ​ ​ 오늘의 메뉴..

yesyesyol.tistory.com

 

 

호치민 다이어트 도시락 Be Light 후기 | 호치민 다이어터들에게 희소식!

호치민 주민분들 주목하세요. 드!디!어! 호치민에도 한국 다이어트 도시락 브랜드가 생겼어요. ​ ​ Be Light (비라이트) 이제 막 런칭한 건강도시락 업체입니다. 7군 푸미흥에 생겼는데, 1군 + 빈홈까지도 배달..

yesyesyol.tistory.com

 

 

호치민 다이어트 도시락 Be Light 후기 | 호치민 다이어터들에게 희소식!

호치민 주민분들 주목하세요. 드!디!어! 호치민에도 한국 다이어트 도시락 브랜드가 생겼어요. ​ ​ Be Light (비라이트) 이제 막 런칭한 건강도시락 업체입니다. 7군 푸미흥에 생겼는데, 1군 + 빈홈까지도 배달..

yesyesyol.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