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chiminh 일상은 여행

호치민 럭셔리 헬스장 1일 도장깨기(4탄) I 시티짐 CITIGYM 4군점

by YESYESYOL 2020. 5. 6.

안녕하세요. 진지하게 운동하는

호치민에 사는 예쓰욜입니다.

캬 정말 호치민에 좋은 짐 많아요.

특히 피트니스 문화가 커지기 시작한지 얼마 되지 않는데다 막대한 자본력으로 인하여 정말 고급스러운 짐이 많이 생겼습니다.그에 비해 이용요금은 프로모션 이용하면 저렴한 편이라고 생각이 되고요.

오늘은 호치민 GYM의 새로운 브랜드

CITIGYM뽀개기 편입니다!

벌써 호치민 헬스장 뽀개기도 4회째가 되었네요

ㅎㅎㅎ

시티짐 4군 요약 : 최대 장점은 "넓다"

그리고 쾌적하다. 기구가 다양하고 새거다.

=운동 잘되는 곳!!

아쉬운점 :

웨이트존에 전신 거울이 부족하다.

제가 다녀온 지점은 4군 지점입니다.

34-35 Bến Vân Đồn, Phường 12, Quận 4, Hồ Chí Minh

운영시간 

6AM - 10PM

호치민에 총 7개의 지점이나 있네요.

타카시마야(사이공센터)바로 맞은편에도 아주 쌔깐?하게 2층짜리로 생긴터라 꼭 한번 가보고 싶은 gym이었거든요.

 

 

 

4군점 CITIGYM은

주상복합 건물 2층에 위치해있습니다.

2층 전체를 사용하는데, 문제는 들어가는 입구 찾기가 정말 힘들어요. 건물 왼쪽에 CITIGYM전용 입구가 있으니 다른 문으로 들어가지 마시구요!!

짜잔 입구입니다.

전체적인 인테리어는 블랙&레드구요. 인테리어만 봤을 땐 UFC GYM을 연상케합니다. 그런데 UFC GYM은 너무 터프한 느낌이었는데 시티짐은 더 넓어서 그런지 그정도로 우락부락한 느낌은 아니고요. ㅋㅋㅋ 그치만 강렬!

인포에서 상담을 받고 2층으로 올라가면 됩니다.

1층 인포 상담구역

와 진짜 넓더라구요. 얼마나 크냐면, 주상복합 아파트 건물의 한층 전체가 GYM이라고 생각해보시면 감이 오실 거예요.

그냥 엄청 크고요 기구는 기본 2~3세트씩 있는 것 같습니다. 유산소존에 스텝밀머신(stepmill)머신 2대도 있구요. 사람이 없어서 대기없이 기구 사용이 가능했어요.

(제가 간날이 코로나 문제로 대부분의 gym이 닫은 날이라 더 없었을지도 모르겠네요)

웨이트존 깔끔.

그리고 기구간 간격이 넓어서 코로나로 예민한 때에 옆사람 크게 의식안해도 좋을 것 같았어요

저기 앞에 시계아래로 보이는 곳이

덤벨이 있는 구역이구요.

단점이라면 헬스장에 거울이 많이 없습니다.

보통은 덤벨존 앞에 통유리로 되어 있는데 말이죠. 앞에가 그냥 유리창이라서 많이 아쉬웠어요. 그리고 거울은 코너에만 설치되어 있어서 이도 아니고, 저도 아닌 ㅠㅠ 그점이 유일하게 아쉽!!

가장 맘에 들었던 곳은 바로 요기!

파워리프팅 존입니다.

스미스머신과 파워렉이 있는데

파워렉 너무 멋있지 않나요?ㅠ

내 맘을 훔쳐버린 공간...ㅎ

그런데 여기 원판이 다른 짐들보다 같은 무게라도 훨씬 더 무거운 느낌이 들었어요. ㅎ.... 체력 탓인가...

여기는 가운데 로비처럼 휴식공간이구요.

제가 호치민에서 꽤 많은 짐을 가봤는데 (적어도 8곳이상) 여기는 막 운동고수들은 많이 없는 것 같아요. UFC나 캘리포니아 짐들 가보면 가끔 정말 우락부락하신 분들 두세명씩 무리로 다니시거든요. 그런데 여기는 4군이라 그런지 동네 주민헬스장 느낌?ㅋㅋ 쉬엄쉬엄~ 쉬어갑시다~ 요런 느낌이거나 저처럼 퇴근 후 몸이라도 움직이자 해서 온 직장인들.. 혹은 조금 기구사용을 부끄러워하는 현지인들이 있는 것 같아서 저한텐 좀 재밌었어요. ㅋㅋ

2.5층에는 요가 스튜디오도 있네요.

2층 안쪽에 그룹GX하는 곳도 있어요

그리고 웨이트존 반대편엔 복싱존이 있구요

암튼 샌드백도 있고 큰 스파링도 있고

캐틀밸, 짐볼 종류별로 다~ 있습니다.

기구없어서 운동못할 걱정은 안해도 되는 곳

가운데는 스낵바인데, 정말 베트남 헬스장 잘 해놨지 않나요? 럭쎠리 합니다. 하지만 아직 사람들의 피트니스 문화수준은 한국만큼 아닌 것 같아요^^; 요런 고급짐에 다니는 사람들을 보면 조금 보여주기식(?)으로 운동하는 젊은 부자들 같은 친구들이 많답니다.

정수기는 2곳에 있어요. 편합니다.

요기는 탈의실 + 샤워실이 있는 공간이구요

남자탈의실에 super man이라고 써있어요 ㅎㅎ

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전체적으로 조명이 엄청 환하고 밝습니다.

눈바디 샷도 잘 나오네요. 거울이 별로 없어서 탈의실에 있는전신거울 하나 겨우 찾았네요.

요날은 하체운동 빡세게 했습니다.

시티짐을 가보기 전에 엘리트, UFC, 캘리포니아 Centuryon을 가보고 왠만한 좋은 짐들은 다 가봤다고 생각했었거든요. 그런데 시티짐(citigym)도 만만치 않네요.

크고 넓다는 장점, 쾌적하다, 조용하다.

(다른 1,2군 시내보다)

다만 저는 조명이 너무 환하고 하얀색보단 조금 어둡고 노랗고 다크한 게 좋은 것 같아요 ㅋㅋ 그런 의미에서 조명은 elite fitness와 캘리포니아 Centuryon이 좋고요.

시설은 네곳 모두 비슷하지만 2군에 있는 UFC gym이 저는 가장 아쉬웠고 (너무 좁고 다닥다닥), 시티짐 근처에 있으시다면 완전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나중에 기회가 된다면 사이공센터 맞은편에 있는 시티짐 지점도 한번 가보고 싶네요 !!

그랩에 1달 무료 trial 쿠폰이 있으니 (600포인트 차감) 정말 다녀보고 싶으신 분들은 그냥 그거 보여주고 다녀보셔도 되니까 이렇게 좋은 짐을 공짜로 다녀볼 수 있으니 기회 놓치지 마세요!

호치민 CITIGYM 7개 지점

<이전 포스팅 ::: 2군 UFC Fitness 후기>

 

예쓰욜의 호치민 헬스장 뽀개기3탄 I UFC GYM - Thaodien Pearl 야성미 가득

안녕하세요. 헬살헬죽 예쓰욜입니다. 요즘 취미로 호치민에 있는 좋은 GYM 일일 뽀개기 해보고 있는데, 그 중에 한 곳이 궁금했던 UFC gym이에요. ​ ​ 2군 Thao Dien Pearl 아파트(주상복합) 쇼핑몰 3층에 위치..

yesyesyol.tistory.com

호치민 거주하시는 분들

운동 즐겁고 재미있게 하시고

건강하게 지내세요 >.<

그리고 운동 좋아하시는 헬짱분들은 호치민에 정말 좋은 GYM들이 많고 잘만 알아보면 free trial할 수 있으니 짐투어를 호치민 여행 코스에 넣어보시는 것도 아주아주 좋을 것 같습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