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chiminh 일상은 여행

호치민 일상 I 알찬 장바구니 - 다이어트 식단편 (안남마켓, 샤크마켓)

by YESYESYOL 2020. 5. 6.

안녕하세요.

호치민에 사는 다이어터 예쓰욜입니다.

요즘 헬스장 열어서 정~~~~~~말 열심히 운동하고 있어요. 운동도 잘되면 식단도 저절로 시키기가 쉬워집니다. 코로나로 헬스장 닫는 동안 정말 식단하기 힘들어요. 암튼 주말에 장 좀 잘 본거 같아서 올려봅니다.ㅎㅎ

1. 안남마켓 (Annam Gourmet)

모짜렐라치즈, 브라타 치즈(Ottima Cheese )강추!

탄산수, 아몬드(시즈닝X), 바게트빵

요즘 이상하게 치즈가 정말 좋아요.

짜거나 양념되지 않은 치즈 있죠 ㅠㅠㅠ

칼로리도 낮고 고소하고 포만감도 좋아서

사먹고 있습니다.

안남에서도 치즈종류가 다양한데 이번엔

Ottima Cheese(오티마 치즈)라는 이탈리아 브랜드의

브라타 치즈와 모짜렐라 치즈를 사봤어요.

모짜렐라 치즈는 150g 한팩에 4300원정도

브라타 치즈는 큰 덩어리 하나에 7000원 정도했네요.

근데 진짜 브라타 치즈.... 정말!!!!!맛있습니다.

제가 한입먹어보고는 진짜 선자리에서 치즈만 다 먹어 버릴 뻔 했어요. 특별한 날 뭔가 치즈로 요리해드시고 싶을 땐 가격이 비싸긴 하지만 꼭 도전해보세요. 진짜 맛있었어요.

그리고 안남 샐러드바에서 연어스테이크를 포장해왔어요.

250g정도에 5천원(=10만동)이니 완전 괜찮죠.

약간의 소금간만 있고 양념이 안되어 있어서

식단할 때 정말 좋은 것 같습니다. 자주 사먹으려구요 ㅎㅎ

안남 베이커리에서 산 귀리바게트 빵이랑 같이 먹었습니다.

2. 샤크마켓(Shark Market)

요즘 샤크마켓에 상품이 너무 다양해지고 포장/배달상태가 좋아서 왠만한 무거운 것들은 다 이제 샤크마켓에서 사요. 예전엔 닭가슴살이 메뉴가 없어서 닭가슴살만 다른 곳에서 사오곤 했는데 이제는 닭가슴살도 팔더라구요. 대박 ㅋㅋ 그냥 식단할려면 밖에서 장 안봐도 될 것 같아요.

이번엔 버릴 것 하나 없이 알차게 사왔습니다.

1. 포피스피자(4ps pizza)

스트링 치즈와 저당 요거트

유명한 포피스 브랜드의 유제품을 팔더라구요. 너무 좋죠. 그릭요거트가 있었는데 품절이라 저당 요거트를 샀는데 -> 너무 맛있고 ㅠㅠ 강추예요. 그리고 스트링치즈는 하나도 짜지않고 담백해요. 단백질 함량도 높고 영양도 좋을 것 같은 느낌이라 하나씩 사두려고 합니다. 가격도 개당 1000원~정도라서 부담없구요. 저 또 산다면 무조건 장바구니에 5개정도씩은 쟁일 아이템들!!

스트링 치즈 뭔가 통통하니 진짜 제입맛에 딱.

인위적인 느낌이 하나도 안나서 좋아요.

2. 훈제계란

그냥 삶아먹기 뭔가 지루할 때 한번씩 사놓고 그냥 실온에 놔뒀다가 운동전후로 배고플 때 먹기 딱 좋은 것 같습니다. 계란치고 가격은 약 3천원정도로 비쌌지만 가끔 사먹을 만 한 것 같아요. 전 주말 이틀만에 다 먹었습니다.....

완전 맛있습니다. 껍질 까는게 조금 힘들었던거 빼면..

3. 그외 : 프레시 코코넛, 고구마, 팽이버섯

고구마는 4kg삿는데 이번엔 엄청나게 큰 고구마가 왔더라구요.ㅜㅜ 반 잘라서 삶았습니다. 맛이 없을까 걱정했는데 달콤하니 맛있었어요.

4. 뻥튀기

ㅋㅋㅋ이거 너무 아가용인데, 어른들이 먹는 현미 뻥튀기가 진짜 맛있었는데(크기도 작아서 먹기 편하고) 이번에 품절이라 다시 아가용 과자에 손을 댔어요. 순수하고 맛있는 맛

요즘 운동을 열심히 하니까 식단도 자동으로 지켜지고, 입맛도 운동으로 다스리고 너무 좋아요. 옳다옳아!!

이번에 장본것들은 버리는 거 하나 없이 다 잘 먹었구요. 개인적으로 사고나서도 와~ 잘샀다 했던 것들 뿐이네요ㅋㅋ

특히 샤크마켓의 포피스 - 치즈+요거트와

안남마켓의 브라타치즈는 강추입니닷 >.<

즐겁고 맛있게 먹고

또 열심히 운동하면서

행복하고 건강한

5월보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