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 Beauty & Fassion

MAC 매트 립스틱 | 703 RUNWAY HIT 요즘 최애템! 예쁜 연분홍색

by YESYESYOL 2020. 8. 29.

요즘 데일리로 진짜 진짜 잘 쓰는 맥 립스틱

입술만 동동뜨는 너무 분홍빛 딸기우유 색깔은 아니지만

톤 다운된 딸기우유인데 피부는 화사하게 만들어 주는

 

맥 런웨이힛

MAC 703 RUNWAY HIT

입니다. 이름도 이쁘죠 ㅋㅋ

 

코로나 한창일 때 욜이는 한국 복귀를 했었어요.

그때 항공편 다 결항되고 면세점에 사람이 없어서 맥 립스틱도 세일을 하더라구요.

세일하는 컬러 중에도 꽤 이쁜 컬러들이 많았던 기억이 납니다.

 

 

제가 이제까지 젤 좋아했던 컬러는

만다린 오 였는데, 이 컬러는 분홍+주황믹스였어요.

 

요 런웨이 힛은 전혀 다른 딸기우유 느낌이지만

회사다닐 때 더 없이 좋은 컬러랄까요.

흰 옷에도 까만옷에도 어떤 옷이나 메이크업에도 잘 어울려요

얼굴 하야신 분은 다 잘 어울리지만 요 컬러는 지금 저처럼 약간 까무잡잡하신 분들한테도

너무너무 잘 어울리는 컬러입니다.

 

 

어렸을 땐 쩅한 주황색 같은 컬러로 그라데이션 해서 많이 썼는데

요즘은 그냥 차분해보이는 컬러들이 좋더라구요

 

 

게다가 요즘처럼 마스크 껴야할 때는 매트립스틱 아니면 아니될 일이죠 ㅠㅠ

매트한 립스틱을 선호하는 저에게 최애템으로 등극한

런웨이힛이었습니다!!

 

같이 산 립스틱 하나 더 있는데

이거만 쓰다보니 벌써 거의 다 썼네요 ㅎㅎ

데일리로 립스틱 하나 구매하려고 생각하셨던 분들한테는 추천 합니닷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