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chiminh 일상은 여행

주말에 어디갈까? I BMW 드라이빙센터

by YESYESYOL 2020. 8. 29.

코로나 재확산이 심각해지기 전

주말에 바람쐴 겸 다녀왔었던

BMW 드라이빙 센터

남자친구는 여러번 가본 곳이라 좋았는지

가자고~~가자고~~~ 했는데

싫다고~~ 싫다고~~ 하다가

주말에 갔다왔다ㅎㅎ

차.알.못인 나지만 갔다오고 나서 차에 대한 욕심이 생기더라는... (그치만 저 세상 가격대들ㅋㅋㅋ)

(왜 데리고 가는지 알 것 같거든요..,그 분이.... 또 무슨 차를... ... 바꾸려고....)

여기 꼭 가자고 하는 남편분들 계시면 아내분들 주의하세요 ㅋㅋㅋ

요즘처럼 사람 복작복잡한데 가기 힘들때는

요렇게 넓~찍한 곳을 찾아가게 된다


BMW Driving Center

인천광역시 중구 공항동로 136

오픈시간 : 9AM - 6PM (화~일)

매주 월요일 휴관

인천공항 제2터미널 근처에 있다


 

캬 이날 날씨가 정말 좋았다

부지가 정말 넓은 곳에 위치하고 있어서

나들이 가기 좋은 것 같다

옆에는 드라이빙 코스라고 해야하나

레이스가 위치하고 있는데

신차가 나오면 얼마를 내고

시험운전도 해볼 수 있는 곳

짜잔 여기가 내부다

박물관 느낌으로 해놓은 듯

들어갈 때 전자출입명부 체크 필수

발열체크 등 꼼꼼히 하고 있으니

안심해도 될 것 같다

코로나 이후 가본 곳 중 가장 입장관리가 잘 되고 있는 곳이었다.

M5

BMW M8쿠페

BMW THE 3

롤스로이스

내돈주고 못사는 차지만 뭐 이렇게 구경하는 것만으로도 부자가 된듯한 뭐 그런 기분.... ㅋㅋㅋㅋ

제일 맘에 들었던 SUV

변속기가 크리스털?로 되어 있어서 특이

귀여운 전기차

문열리는게 신기했다

뒤로 타는거 엄청 불편

작고 귀여움

내부도 너무나 콤팩트

미니!!

첫차로 정말 좋을 것 같은..

바이크

한쪽에는 기념품/엑서서리 샵들이 있다

자켓 걸어놓는 거 나름 유용

2층에는 카페도 있고 식당도 있어서

시원하게 통창으로 야외를 바라보며 식사도 가능

2층으로 올라와서 아까 처음에 본 드라이빙코스를 구경했다

저 멀리에서 스피드를 즐기는 차들도 있다. 그 앞에 페이스 조절해주는 차가 꼭 같이 다녀서 안전하게 관리되고 있다고

나올 때 보니까 주차장쪽에 따로 마련된 운전연습장?에서 어떤 여성분이 핸들링 연습하고 계셨다. 어떻게 알고 오시는 분들은 오시는구나!

나와서는 근처에 해수욕장 가서

커피만 한잔 마시고 왔다ㅎㅎ

(해수욕장 이름 기억이 안....)

날씨 쨍쨍!

코로나 때문에 해수욕장도 닫고, 이제는 외출도 조심스럽지만

드라이빙 센터는 특히 입장시 관리가 잘 되고 있어서 조금 더 잠잠해지면 다녀와도 좋을 것 같다. 넓기 때문에 사람간 간격도 유지할 수 있다. 물론 시승을 해보면서 여러사람의 손이 닿는 문제는 있다. 손 소독을 잘 해야겠지ㅠㅠ 흑흑 다시 한번 이 사태가 너무 안타깝다

 

차알못이라 설명이 이것밖에 안되지만

드라이빙 센터를 나오면서 좋은 차를 갖고 싶다는 욕심이 뿜뿜한 곳이었다.

차에 관심많은 남자친구/남편과 드라이빙할 겸 다녀와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