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et · Recipes 레서피

식단팁 I 이탈리아 Brimi (브리미) 락토스프리 리코타치즈, 촉촉해!

by YESYESYOL 2022. 7. 19.

내돈내산 Brimi 리코타 치즈 리뷰

치즈 브랜드 Brimi 브리미는 이태리 브랜드다

모짜렐라, 리코타 등등 유명하다

마트에선 잘 못본 것 같은데

현대백화점 식품코너에서 세일해서 도전해보았다

Brimi 브리미 락토스 프리 리코타 치즈

유당이 없는 리코타 치즈다

유제품 먹고 배가 아픈 사람들에게 좋겠고

유당이 없어서 조금 더 담백하다

인터넷에 정가는 9,800원 정도

비싸네!!

락토스 프리 제품은 보라색이다

예전엔 약간 주황색으로 나온 것 같았는데...

영양성분

2회에 나눠서 먹는다고 하면

1회100g에 145kcal

탄수화물 4g 단백질 8g 지방 11g

낫배드!!!

brimi 락토스프리 리코타 치즈 - 제품 특징

일반 리코다 치즈보다 덜 뭉치고

덜 꾸덕하다 흘러내린다

후기를 보니 단점으로 점수를 준 사람들도 있는데

나는 이 나름의 매력이 있는 것 같다

락토스 프리 제품이니까 ㅋㅋ

실제로 숟가락을 넣어보니

약간 촉촉하게 으깬 두부 같은 느낌이 든다

내가 알던 좀 탄탄하고 매트한 리코타 치즈랑은 다르네

다이어트 중 주말 아침은

좋아하는 빵을 맛있게 먹는다

그외에는 빵을 먹지 않는다!

리코타+바질+선드라이드 토마토

이조합 놓칠 수 없슈........

리코타 치즈 맛

담백하다. 잘 풀어지긴 하는데 먹는데 거부감 없다

오히려 촉촉함도 매력이 있다

다른 날은 주말 특식으로

소고기+가지를 넣은 토마토 파스타에

리코타 치즈 숭덩숭덩 넣어먹기

이 조합 미쳤다!!! ㅜㅜㅜ

평소 치즈류 즐겨먹지 않는 남편도

이거 또 사오라고 해서 놀람 ㅋㅋ

잘 모르겠지만 현대백화점에만 판다고 했더니 그럼 현대백화점 다녀오란다... (??)

나쁘지 않았구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