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et · Recipes 레서피

식단팁 I 스웨덴 Oatly - 오틀리 오트우유 (귀리우유) 250ml 칼로리 영양성분

by YESYESYOL 2022. 7. 19.

이어트 중에는 새로운 제품들을 시도해보며 식단에 변화와 재미를 주는 것도 좋다. 평소에 오트밀을 아침에 잘 먹고 있는데, 오트 우유 도전해봄!

스웨덴 제품으로 비건오트우유

OATLY 오틀리 250ml 작은팩

가격은 쿠팡 검색해보니 팩에 1600원 정도(?)

(나는 샐러드 가게에서 구매해서 훨신 비싸게 샀다ㅠ)

 

오틀리 오트우유(귀리우유) 이런분들께 추천

V 비건 우유 찾는 분

V 유당불내증 있는 분

= 우유를 먹으면 배가 아픈 분

V 아몬드우유, 오트우유 등 밍밍한 맛 잘 드시는 분

V 달지 않은 우유를 부담스럽지 않게 다이어트 식단에 곁들이고 싶은 분들

V 아몬드 브리즈가 질리는 분ㅋㅋ

V 새로운거 도전하기 좋아하는 분 (나야나)

패키지는 귀엽게 생겼다.

초코맛도 있고 바리스타 어쩌고도 있는데

오리지널 먹자!

비건제품으로 동물성유제품이 아니고

다른 첨가물 (특히 설탕)없이

오트 (귀리)에서 추출한 영양성분이 그대로 함유된 제품이다

오틀리 오트우유 영양성분

250ml 칼로리 = 110 kcal

탄수화물 17g

당류 10g

식이섬유 2g

지방 3.8g

단백질 3g

그외 칼슈므 비타민 B2, D, 12 함유

우유 200ml 1팩에 130kcal정도니

이 제품은 250ml 1팩에 110 kcal면 낮은셈!

당류가 있긴 하지만 인공적으로 가미된 설탕이 아니고 오트 자체의 단맛이라고 하니 참고!

그외 비타민/칼슘이 풍부하니 영양적으로도 좋다!!

색깔은 막걸리 색깔?ㅋㅋ

맛 : 밍밍하고 고소함! 약간의 단맛

아몬드밀크 잘 드시는 분들은 좋아할 것 같고

달달한 우유 좋아하는 분들은 선호하지 않을 맛

라떼를 조금 덜 달게, 고소하게 드시고 싶다면 오트라떼 만들어마셔도 좋을듯!!! (바리스타에디션으로)

나는 그냥 먹고 짝꿍은 켈로그 프로틴 시리얼에 타먹었다.

우유보다 낫다! 영양적으로 칼로리 적으로나

주말 아침 오틀리와 함께!

총평 : ★★★☆☆

밍밍하고 고소한 맛

오트의 영양성분이 그대로 함유되어 있어 좋다

아쉬운건 가격 (1600원..)

아몬드브리즈 (700원, 45kcal) 보다 가격적으로나 칼로리적으로는 장점이 없다. 우유를 대체할 무언가를 선택해야 한다면 아몬드브리즈 한표!

그치만 스웨덴에서 만든 오트우유 궁금하신 분들은 한번 드셔보세요 ㅎㅎㅎ

1L사이즈로도 나오고 초코우유/바리스타에디션 버전도 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