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et · Recipes 레서피

식단템 I 네이처엠 미니구운감자 (feat. 아모띠 식단)

by YESYESYOL 2023. 2. 17.

탄수화물 뭐먹지?

다이어트 시 내가 가장 좋아하는 탄수화물을 찾아서 먹는게 좋다고 생각하는데

(고구마/현미밥/감자/쌀밥 등등)

저는 고구마를 위주로 먹지만

탄수화물도 조금은 바꿔가며 먹어보려고

최근 아모띠님이 유툽에서

감자 드시는거 보고 한번 구매해봤어요

네이처엠

미니 구운감자

10개 23,900원

1개 = 2,390원

가격은 사실 부담스러울 수 있어요

저는 가끔씩 간편하게 먹기 위해 산거고

가성비로는 고구마 삶아먹는게 제일 쵝오.

근데 감자. 맛있어 보여여!!!

조리방법에 따른 감자 칼로리

===============

생감자 칼로리 66kcal

삶은 감자 : 73 kcal

찐감자 : 84 kcal

구운감자 : 92 kcal

튀긴감자 : 320 kcal 이상

===============

랭킹닭컴에서 닭가슴살 사면서 같이 구매

패키지가 넘 이쁘죠?

냉동이라 잘 얼어서 왔습니다.

총 용량은 150g이구요

감자는 고구마보다 칼로리가 낮아서

고구마 100g = 감자 150g정도 맞춰서 먹어요

영양성분 / 내용량 150g

칼로리 140kcal

탄수화물 31.5g

당류/지방 0

단백질 3g

 

먹는 방법 : 냉동 상태에서 비닐을 1/3 정도 벗긴 후 전자레인지 약 2분40초~3분 !

전자레인지에 통+비닐째 넣어도 안전하다고 합니다

짜잔

진짜 구운감자 말 그대로 ㅎㅎ

구워져있어서 향도 좋고 무엇보다

먹음직 스러워요

150g이라 양도 넉넉

맛은 구운감자 맛입니다!!

포슬포슬하고 따뜻해요

(3분 정도 돌리시는 걸 추천합니다. 2분 40초 돌렸더니 약간 안에가 차가울 때도 있어요)

달지않고,짜지않아요

양념이 없습니다.

고구마 좀 그만 먹고 싶은 날이나

감자로 조금 light하게 탄수화물 먹고 싶을 때

or

칼로리는 낮지만 배부르고 먹고 싶을 떄 딱이에요

저는 닭가슴살이랑 야채 기름없이 볶아서

감자랑 먹었는데 정말 배가 불렀습니다

탄단지 맞추려고 치즈 올리고

감자는 또 그냥 먹기 싫어서 로우슈거 케챱을 ^^;;;

진짜 식단하기 너무 귀찮은 날

RAW 상태로 먹었네요 ㅋㅋ

두알은 남편주기

다이어트에 감자는 좋아요~!

고구마 보다 감자 좋아하시는 분들도 많더라구요

감자는 칼로리가 낮은것에 비해

포만감도 있고 식이섬유도 풍부합니다.

감자냐, 고구마냐

싸우지 말고!!

취향에 따라 선택하면 될듯 합니다.

욜의 후기 :

꾸준히 식단하시는 분들은 한번 사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