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et · Workout 운동 TIP

직장인 바디프로필 D-day 당일 후기 + 원본 사진

by YESYESYOL 2019. 9. 17.

D day

8.31 (토) 프로필 촬영 날

언제찍나~~~~~했더니

시간은 갔다!!

드디어 프로필 끝!ㅠㅠ

지금은 휴식겸 전주에 여행을 왔다.

후기를 남겨야지 했는데 정신이 넘 없었다ㅠㅠ

일단 원본 한장 투척해봅니다...ㅋㅋㅋ


프로필 당일!!

비행기에서 내리니 피곤함 백배. 목이 말랐다.ㅠㅠ 배가 고플 때 멘토스를 하나씩 비행기에서 먹었다. ㅠㅠ 마지막 하루만 참아보자 하며 – 이때는 진짜 마인드 컨트롤 해야하는 타이밍..

비행기타면 정말 배가 빵빵해지는 편이라 전날 더더욱 저염식을 했더니 조금은 도움이 되었던 것 같다.


당일 스케줄은 아래와 같다.

단수는 12시간 전부터 하라고 했는데,

실제로 전날 밤 9시부터 다음날 3시까지 했으니

총 18시간 정도. 이 닦을 때 빼고는 입에 물을 넣지 않았다.ㅋㅋ

 

6 AM

인천공항 도착

공항은 언제나 설렙니다.

날씨가 생각보다 쌀쌀하네??

7 AM

아침 - 바나나1 + 프로틴바1

물 X

짐 찾고 배고파서 공항 편의점에서 바나나를 사서 1개 + 닥터유 프로틴바를 먹었다. 물은 노노ㅠㅠ

지하1층에 있는 사우나 가려다가 줄을 서있길래 사우나 포기하고 그 앞 계단에 쭈구려 앉아서 까먹음ㅠ

닥터유 프로틴바 단백질 진짜 놀랍네 이렇게 과자인데

드디어 ㅈㅅㅎ씨 상봉 ㅠㅠ!!

날씨가 좡난 없다. 한국이 최고!

오늘 운전기사 및 매니저 역할. 부탁해요?

 

집에 도착 후 피곤해서 잠깐 잤다. 꿀잠!!

12:30 AM

헤어&메이크업

@이언주 마벨샵

헤어메이크업 받으러 가는 길에 단팥빵을 드디어 먹었다. 기력도 없고 단수도 해서 이 맘때쯤엔 진짜 무기력감이 장난 아니다ㅠㅠ 내가 왜 이 고생을 하고 있나 싶고 커팅으로 인해 근손실도 있어서 복근이고 뭐고 다 사라진 느낌이 들었다. ㅠㅜ 촬영 2-3시간 전에 물없이 탄수화물을 넣어주면 촬영 때 필요한 에너지와 펌핑 효과를 그나마 올려줄 수 있다고.

하 꿀맛. 물은 노노 ㅠㅠ

이너핏과 연계된 이언주 마벨샵에서 했다. 가까운 봉살롱도 있긴했지만 난 인스타 사진을 보니 여기 메이크업이 더 맘에 들어 샵에서 거리가 차로 10분정도 소요되지만 이곳을 선택했다. 전체적으로 소녀스러운 느낌!? 헤어와 메이크업 컨셉을 잡거나 이미지를 가져가면 쉽다.

헤메샵은 미용실이 아니기 때문에 미리 머리를 자르거나 펌을 하고 가는게 좋겠다.

헤메 1시간 30분정도

청댐동!!! 이렇게 와보다니 ㅋㅋㅋ

오늘 하루 핵인싸구나

이언주 마벨샵

앞에 주차가 안돼서 초큼 불편.

샵은 완전 아늑한 분위기였다!

헤메완료!

머리가 애매해서 묶고

앞머리는 살짝 더듬이ㅋㅋ를 만들었다.

맘에 듦!!

마벨샵은 두 분이서 하는 작은 살롱?같은 느낌

가면서 뭔가 또 부족해서

감말랭이 한봉지 뜯어먹었다ㅠㅠ

2:40 PM

스튜디오(이너핏)도착

+ 가벼운 덤벨로 펌핑

+ 바세린/오일 바르기

이너핏은 앞에 주차가 안 되고 근처 두원빌딩에서 주차하고 가면 된다. 2-3시간에 7,500원 나왔다.

엘베에서 이 문을 열고 들어가면 이너핏 스튜디오

(안에서 의상이며 뭐며 사진 찍고 싶었는데

정신 없어서 다 까묵ㅠ)

바세린/오일은 이너핏에 구비되어 있어서 도착 후 구석구석 발라줬다. 친구가 같이 간다면 등에 발라 주면 더욱 좋겠다. 오일 너무 많이 바르면 오히려 기름져보여서 바세린을 더욱 꼼꼼히 바르길 추천!

펌핑 방법은 1-2kg덤벨로 평소 분할 운동 전 준비운동으로 하는 것들로 구성. 당일 날 당황하지 않으려고 미리 펌핑 방법도 정하구 갔다. 나 왤케 열심이니ㅋㅋㅋㅋㅋ

막상 스튜디오 도착하면 옷갈아입고 정신이

없어서 펌핑은 5분내로 ㅋㅋ

 

<펌핑방법>

2kg덤벨로

프론트레이즈 20회

레터럴레이즈 20회

숄더프레스 20회

복근 양쪽 사이드밴드 20회

복근은 차안에서 앉아서 레그레이즈로 펌핑조금함 그런데 먹은 게 없어서 진짜... 펌핑이 안된다. 단수를 하는 이유가 최대한 말려서 근 선명도를 올리는 건데 그게 이유가 있는 듯 ㅠㅠ

3 - 4:30 PM

촬영

가져간 2컨셉으로 찍었다.

당황하지 않으려면

의상과 컨셉은 꼬옥 정하고 갈 것!

1. 블랙자켓 + 블랙비키니

기본+ 시크한 컨셉

2. 화이트 탑 + 이너핏 빨간쇼츠

이너핏 컨셉

작가님 칭찬이 자자했는데 역시나 뭐 베테랑이셨고 분위기도 아주 좋았다. 사진 하나하나 찍고 맘에 드는지 물어봐주시고 아쉬운 부분은 바로 수정해서 또 찍고. 본인이 아쉬워 하면 여러가지 각도와 배경을 제안해주신다. ㅠㅠㅠ 역시 👍👍

그치만 미리 원하는 컨셉과 자세를 연습해가면 작가님이랑 호흡도 좋고 상의하는 시간을 최대한 줄이면서 많은 사진을 뽑아 낼 수 있는 듯 하다. 작가님이 알아서 해주겠지 하다가는 서로 힘들 듯! 나는 내가 원하는 자세로도 찍어달라고 부탁드리고 진짜 재밌게 찍었다.

4:30PM

촬영 끝

물티슈로 몸 닦고 퇴근!!! 꺅!! 끝!!

촬영 후 촬영비 40만원 중에 예약금 10만원을 뺀

30만원을 현금으로 지불했다.

촬영 후 바로 원본을 메일로 보내주시고 - 아이폰은 에어드랍으로 바로 주심 ㅠㅠ

 

 

그리고 이너핏 기념품 핏걸즈셔츠와 열쇠고리!

여기까지가 공식적으로

프로필찍으면 벌어지는 일이다.


그리고 끝나고 뭘 먹었냐면

1. 아이스라떼

맛이라기 보단 수분을 보충하는 느낌이었다. 무슨

맛인지도 몰랐음 끝나고도 정신이 없어서 ㅋㅋ

빵도 먹고 싶었는데 저녁 예약을 해놔서 참았다.

2. 6:30 PM 저녁 @알라프리마

ㅈㅅㅎ씨생일이라 2주전 베트남에서 미리 예약해둔 알라프리마로!! 생일기념 및 바디프로필을 잘 끝낸 나에게 주는 보상 같은 맛있는 저녁. 사실 빵 폭식 하고 싶었으나 음식이 천천히 나와서 맛있고 정성가득한 음식으로 속 잘 달랬다. 👍👍

 

 

 

 

 

그러고보니

프로필이 뭐라고 참

식비며 준비하는데

돈이 많....이 들었다.

기둥하나 뽑은 기분이네..

체지방과 함께 사라진 잔고...


암튼

본격 원본 사진 투척!!!!!

못나오면 어쩌지 걱정많이 했는데

원본인데도 생각했던 것 보다 더 잘 나와서

만족스러운 듯 ㅠㅠㅠ

그놈의 그놈의

바디프로필 드디어 찍었네요!!

 

 

컨셉1

 

컨셉2

흐헤헤 ㅜㅜ

아직도 정신이 없다.

 


후련했다.

촬영이 끝난 후 스스로에게

“최선을 다했냐”라고 물어봤을 때

“그렇다”고 대답하고 싶었는데

진짜 “최선을 다했다”

 


바디프로필 준비에 대한 모든 것!!!!

​다음 편에 올리는 것으로 :) 

끝났으니 당분간

먹고 싶었던 것들 야무지게

먹어보겄습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