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et · Recipes 레서피

헬짱들의 0칼로리 시즈닝 I 바디아(Badia) 케이준/갈릭/어니언 파우더

by YESYESYOL 2020. 4. 10.

안녕하세요. 쫌 진지한 다이어터 예쓰욜입니다.

오늘은 헬짱들의 시즈닝 편입니다.

헬짱들은 소고기, 돼지고기, 닭가슴살에 무슨 시즈닝을 쳐서 먹는가!!!

헬짱들에겐 이미 너무나 유명한

0칼로리 시즈닝!!!

"바디아(BADIA)"라는 미국브랜드의 시즈닝입니다.

최근에 운동 좀 한다는 친구들이랑 이야기하다가

브랜드 모른다고 놀림 당했잖아요.

ㅋㅋㅋㅋ

바디아는 미국회사로 1967에 설립된 히스패닉계 식품회사인데요. 오가닉/글루텐 프리 제품들과 엄청나게 다양한 시즈닝으로 유명한 회사라네요. (얘드라.. 몰라똬.. 미안하돠..)

요런 향신료.조미료들도 있고

오늘 소개할 것들은 육류에 뿌려먹으면 좋은 다이어트용 시즈닝 들이예요!

케이준/갈릭파우더/어니언파우더

쿠팡에서 직구로 많이 팔길래 가져와봤습니다.

헬짱분들 쿠팡으로 많이 쇼핑하시더라구요

저도 요런 수입제품들은 거의 다 쿠팡에서 사는 것 같아요.

놀라운게 영양성분표가 전부다 이래요.

0칼로리에 그냥 나트륨만 조금 포함되어 있는?

대박이죠.

헬짱들은 역시 출구가 없습니다.

그냥 0칼로리 먹어버리네요.ㅋㅋ

제일 인기가 많은듯한

케이준 파우더

: 식초와 소금맛이 가미된 페퍼

갈릭 파우더

- 신선한 마늘로 만든 마늘 가루

- 파스타, 고기, 해산물 등 다양한 요리에 활용 가능

어니언 파우더

- 신선한 양파로 만든 양파가루

- 샐러드에 넣어먹기 딱

그리고 스테이크에 뿌리는

0칼로리 소금입니다.

스테이크용 시즈닝

캐내디언 블랜드

진짜 막 우락부락 하신분들 많이 드시는 브랜드라고 하니까 그냥 한번 사먹어 보고싶어졌어요. ㅋㅋㅋ

저의 pick은

어니언 파우더와 스테이크 시즈닝!

 

바디아 루이지애나 케이준

COUPANG

www.coupang.com

 

바디아 갈릭 파우더

COUPANG

www.coupang.com

 

 

바디아 어니언 파우더

COUPANG

www.coupang.com

 

바디아 스테이크 시즈닝 캐내디언 블렌드

COUPANG

www.coupang.com

친구들은 이렇게 집에 놓고

육류 먹을 때 뿌려먹는다고

사진 보내줬어요.

저도 한국가면 꼭 사먹어 보겠습니다.ㅋㅋ

헬짱들의 식단은 정말 흥미로워요.

 

다이어트/식단 조절하시면서

향신료 찾으시면 요 브랜드도

고민해보심 좋을 것 같아요 ㅎㅎ

많이 먹는거 먹으면 동지애?가 생기는 것 같기도 하고 ㅎㅎ

담엔 또 다른 헬짱 식단으로 찾아오겠습니다.

마지막으로 바디아 제품 궁금하신 분들은 공식 홈페이지 들어가서 한번 구경해보세요.

새로운 브랜드들 알아가는 재미가

쏠쏠합니다!!

바디아홈페이지 :

https://badiaspices.com

오늘도 건강하게 드시고

즐겁게 운동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