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et · Recipes 레서피

여드름 안나는 식물성 단백질 - 분리대두단백 "원데이뉴트리션 소이프로틴 ISP" <내돈내산>

by YESYESYOL 2024. 9. 18.

프로틴만 먹으면.... 아픈 여드름이 난다 ㅠㅠ

이것은 프로틴 파우더만의 문제가 아니고

프로틴바/프로틴 간식 등을 먹어도 동일하다

편의점에서 살 수 있는 프로틴음료도 똑같음 ㅠ

이제까지 유청단백질을 한번도 성공해본 적이 없다

유명 브랜드의 제품은 한번씩은 다 먹어보았으나....

또륵

운동은 열심히 하는데 프로틴쉐이크를 먹지 않으니

단백질 보충이 쉽지 않았다. 그러다 고민 끝에 구매해본

유청 단백질 대신!!

"식물성"단백질 = 바로 콩단백이다.

여기저기 검색해보다 성분이 좋은 것 같아서 구매한

(구매의 경로는 모르겠다, 유튜브서 본 것 같기도하고)

원데이뉴트리션

소이프로틴 ISP

분리대두단백질

네이버에서 검색해보구 45,500원 3kg 구매했다

이미 구매한지 몇달이 지났지만

제품을 한두번 먹어봐서는 알 수 없고

 

먹고 나서 여드름이 생긴다, 트러블이 생긴다는 느낌을 한번도 받지 못했기에!!!!!

솔직한 구매후기를 써봐야겠다

택배로 받았다

포대단백질이다 ㅋㅋㅋ

오히려 큰 통보다 공간 덜 차지해서 좋음

 

이때만해도 반신반의했다..

프로틴에 너무나 예민한 나의 피부이기에ㅠ

 

성분은 너무 착하다 1회 용량 = 2스푼 30g

탄수화물 1.3 g 당류X

지방 1.1g

단백질 26.2g

성분만 보면 일반 유청단백질과 다르지 않다

이렇게 지퍼백 처럼 되어있는데

가루가 껴도 잘 닫히는 구조이다.

사실 지퍼백보단 찍찍이?느낌ㅋㅋ

어찌됐든 여드름만 안나묜 돼ㅠ,ㅠ

 

열면 콩가루 냄새~~~~~~~~~~

고소하다

인절미 가루를 시켰는지 프로틴을 시켰는지

 

일단 콩가루 맛 = 인절미맛

이런 할미맛 입맛 가진 분들한텐 합격이다 ㅋㅋ

초코 프로틴에 익숙한 사람들에겐

좀 별로일 수도 있겠지만

 

 

먹어보겠읍니다!!!

왼쪽은 물을 좀 덜 넣은 거고

오른쪽은 물을 넉넉히 넣고 바나나랑 같이 갈아드신 (남편꺼)

신기한게.... 물을 적게 약 200ml정도 넣으면

굉장히 꾸덕해진다

은 진짜 콩물맛?에 가깝다.

그냥 먹으면 밍밍/살짝 비릿하다.

알룰로스 같은 설탕 살짝 넣어 먹으면 훠어얼씬 먹을 만하다.

꼭 넣어드세요.

왜 콩국수에 설탕이며 소금이며 넣겠읍니까..

맛 없는거 잘 먹는 편이라 먹을 만 하다

근데 진짜 프로틴 쉐이크를 초코 맛으로 먹는 사람은 못먹는다

맛은 없다

그치만 바나나나 우유랑 같이 갈아서 단맛을 조금 내주면 잘 넘어 간다

근데 내 생각에 식물성 단백질을 구매한 사람이라면

절반 이상 정도는 트러블에 대한 고민때문이지 않을까

그런면에서 이 제품을 5달 이상 먹어본 결과

트러블 안난다

=> 이것 때문에 먹을 수 있다

ㅋㅋㅋ정말 신기하다

나같은 피부 예민러도 먹을 수 있는 제품

괜찮다!!!!!!!!!!!

이렇게 베이글이랑 아침에 먹기도 하고

개인적으로는 물을 넉넉히 넣고 알룰로스 한1티스푼 정도 넣고

그냥 꿀떡꿀떡 삼키는 것이 나은 것 같다.

 

암튼 하고 싶은 이야기는

운동을 하면서 단백질보충제를 같이 먹는 게 좋다.

동물성 단백질=우유에서 난 유청 단백질이 안맞는 사람은

억지로 먹지 말길 바란다.... (좋다는 게 모두에게 좋은 건 아니다)

특히나 여자분들은

피부 트러블 고민 생김->못생겨짐->운동하기 싫어짐

이런 테크를 타기 쉽다.............ㅋㅋㅋㅋ

그래서 식물성 단백질을 시도해보면 좋을 것 같다.

여러 시판 제품들이 있으니가성비가 있으면서

성분이 좋은 (*당류가 없는*)

제품을 잘 고르길!!!!!!!!!!!

그리고 유청단백질을 먹어도 괜찮은 사람은

계속 잘 먹으면 된다... 맛있으니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