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et · Workout 운동 TIP

슈퍼히어로, 어벤저스 배우들은 얼마나 먹고 운동했을까? I 히어로들의 벌크업 방법 하루 4,000 칼로리

by YESYESYOL 2019. 9. 27.

어벤저스, 슈퍼히어로들은

어떻게 먹고 운동할까요?

 

토르, 헐크, 캡틴아메리카, 아이언맨

(헐헐 비긴어게인 아저씨인줄만 알았던 왼쪽에서 두번째 “마크 버팔로” 아저씨는 헐크역이었어요!!!)

결론부터 말하면

하루에 엄청나게 많은 칼로리를 먹고

(4,000 칼로리 이상)

2-3시간씩 하루에 운동을 한다고 합니다.

​약물 투여논란은 있지만 논외로 할게요 ㅎㅎ

 

그 중에서도 운동하는 것보다 더 힘들었던 것이

“먹는 것 (Eating)” 이라고 입을 모으는데요.

4,000 칼로리면

식단조절할 때 제가 먹는 열량의 거의 4배네요.

(햄버거 같은 고열량 음식 말고 순수 단백질과

식이섬유같은 클린 식단으로 채운다면 엄청 어렵죠)

 

예전에 자막 없는 인터뷰 영상을 본 적이 있는데,

너무 재밌게 봤어요.

역시 유툽!

한글 자막 있는 영상을

어느 분이 올려 주셔서 참고로 올려봅니다.

영어 리스닝 공부하는데도 도움 되었어요 ㅎㅎ

(영상 링크는 맨 아래)

 

 

캡틴 아메리카(크리스 에반스, Chris Evans)

제가 진짜 너무너무 좋아하는 오빠네요.ㅋㅋ

그윽한 눈빛보소....

캡틴아메리카는

운동하는 것보다 먹는 것이 더 힘들었다고 합니다.

(더 많은 양을 먹어야만 했으니까요)

영화 속처럼 크고 멋진 몸을 유지해야하는 데

압박이 있다는 솔직한 대답이

인상적입니다.

 

토르(크리스 헴스워스, Chris Hemsworth)

 

이분 인스타 팔로우 하시는 분들 계신가요 ㅋㅋ

Instagram @chrishemsworth

맨몸으로 정말 다양한 운동을 매일매일 하십니다.

유쾌한 배우이자 또 좋은 아빠인 것 같아요!!

귀여운 딸이 있지요.

ㅋㅋㅋㅋㅋㅋ

와중에 이 티샤스 무엇?

이뻐요??

토르도 영화를 준비하며

많은 단백질, 칼로리 섭취가 힘들었다고 하네요.

주 6-7회 운동도 영화찍는 것 보다 힘들었다는데

이 분 인스타보면 정말 토나올 만큼

고강도로 운동하시더라구요.

 

울버린 (휴 잭맨, Hugh Jackman)

68년생. 이제 50대에 들어간 휴잭맨 아저씨!

벌크업때는 하루에 4,000 kcal이상

사이즈 줄일 때는 3,000~3,500 kcal를 먹는다면

일반인에 비해서 정말 많이 먹는 거죠.

이런 관리가 몸에 벤듯 덤덤하게 이야기하는 게

참 신기하네요.

이래나 저래나

단백질은 정말 중요한 것 같습니다.

분노의 질주 드웨인 존슨(Dwayne Johnson)

이 분은 헐리웃 배우들에게도

하나의 아이콘이죠.

어벤저스/슈퍼히어로 배우들도 벌크업 때

이 오라버니와 함께 운동을 하고 조언을 받는다 합니다.

이 오빠 진짜 몸 좡난 아니예요.

인스타 팔로우하고 있는데 (instagram @therock)

두꺼운 쇠사슬을 목에 걸고 운동하십니다.

넘사벽이어요.

매일 철저한 식단과 운동 계획을 세우고

(거의 예외없이)

현존 헐리웃 최고의 바디를 유지하는

저는 여자이지만

아주 존경스러운 분입니다..

하루에 5,000 칼로리

어떻게 먹나요;;; ????

베트맨 (벤 에플렉, Ben Affleck)

2016년 개봉한 베트맨 vs 베트맨 의 주연

벤 에플렉입니다.

꺅!! 제가 완전 좋아하는 배우예요.

그당반으로도 유명해졌고

진주만에서 제가 좋아하는 조쉬하트넷 오빠한테

여자친구 뺏기는 역할 ㅠㅠㅠㅠ

액션부터 멜로까지 소화못하는 장르가 없네요.ㅠㅠ

먹는 것이 역시나 가장 힘들었다고 하는 그입니다.

인터뷰 보는데 거의 체념하신 것 같았 ㅋㅋㅋ

그치만 강한 정신력과 의지는 분명 대단합니다.

힘들 때, 그만하고 싶을 때

더 밀어붙이라고 하는 그.

경험이 아니고서나 나올 수 없는 조언이겠죠.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쥬라기월드

(크리스 프랫, Chris Pratt)

얼굴은 넘나 익숙하지만 이름은 잘 몰랐던 배우

솔직한 인터뷰가 진짜 매력적이네요.

"몸 만드는 건 쉬워~

술 마시는 즐거움 포기하고,

레스토랑에서 외식하는 거 참고

힘들게 운동하면 돼"

라고 하면서

"굳이 일반인은 그럴 필요가 없다"네요 ^^

사실 아닌가요?ㅎㅎ

트랜스포머 (마크 월버그 Mark Wahlberg)

액션 영화에서 아주아주 많이 보는 삼촌?이죠

헐리웃 최고의 몸값을 자랑하는 배우라합니다.

하루에 7-8끼를 단백질 위주로

아주아주 제대로 챙겨먹고 있다고 합니다.

저정도 챙겨먹는 걸 옆에서 도와주지 않는다면

운동도, 식단도 할 수가 없을 것 같아요.

잭 에프론 Zac Efron

드웨인 존슨오빠랑 함께 찍은 베이워치

잼나게 봤어요 ㅋㅋㅋ

잘은 모르지만

음, 약간 철 없는 느낌이 매력인 배우인 것 같아요.

닭가슴살 먹기가 질려서

나중엔 씹기조차 힘들어서

갈아서 먹었다네요.

많은 빌더분들이 닭가슴살 갈아서 드시죠ㅠ

 


재밌게 보셨나요? ^^

약물논란은 늘 있지만

그래도 멋진 몸을 갖기 위해 노력한 그들의 

시간과 인내는 분명 인정해줘야겠어요

 

 

한글 자막이 있으니

시간 되시면 동영상도 한번 봐보세요ㅎㅎ

특히 캡틴아메리카 같은 몸 갖고 싶은

남자분들은 주목!! 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