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chiminh 일상은 여행

예쓰욜 Fitness I 일하고 먹고 운동하고.. 또 뭐드라

by YESYESYOL 2020. 3. 21.

지난 주의 Fitness 일기

안녕하세요. 간만에 일기쓰는 예쓰욜 입니다.

잘 지내구 계시죠. 저는 요즘 퇴근하고 여전히 운동하느냐고 바빴는데 왜 바빴는지 정말 모르겠답니다.ㅎㅎ

평일은 정말 간단하게 먹고 있어요.

점심을 외식하고 싶은 날은 나가서 먹고

아니면 깨끗한 도시락도 시켜 먹어요.

아침은 요즘 계란2+고구마 정도

그리고 커피나 코코넛을 마셔요

점심먹고 이사님이 마카롱 사주셨는데 안먹었습니다. 칭차내!!!

마카롱 칼로리 장난 아닙니다. 차라리 밥 반공기 더 먹는게 나을 거예요. 조금씩 먹는 간식들이 식사의 칼로리를 훌쩍 넘는 경우가 있어요. 물론 저도 단게 먹고 싶을 때는 너무나 맛있게 먹었겠지만, 이날은 땡기지 않더라구요.

먹기 싫은 날은 그냥 먹지 말기.

그러다 보면 안먹는 것도 습관이 돼요

갑툭 살색

요건 뭔가 안경 자랑하고 싶은 사진 ㅋㅋ

언니랑 파리여행하고 샀던 "Jimmy Fairy"안경인데요.

안경을 사면 동시에 어딘가 기부가 되는 좋은 취지고 (toms처럼) 게다가 예쁘고 참신한 디자인이 너무 많아서 하나 사왔어요. 100불도 안했던 것 같습니다. 라파예트 1층에서 구매했어요. 프랑스가시면 안경 고고!! ㅋㅋ

주 6회정도의 운동을 꼭 가고 있어요.

몸이 조금씩 좋아지는게 느껴집니다.

이번주 토요일은 휴무라 푹 잤어요. 간만에 정말 6시간 이상의 잠을 자는 듯한.. ㅠㅠ

아침은 제가 제일 좋아하는 메뉴로 먹었습니다. 요거 인스타에 올렸더니 다들 식단하는 줄 아시던데 식단아니고 제가 제일 좋아하는 것들만 먹은 건데 말이죠.. 식단하려면 일단 잼이랑 버터 빼야합니다.ㅋㅋㅋ

브로콜리니, 계란3개, 통밀빵,

본마망 라즈베리잼 1스푼, 무염버터

어제는 일요일이라 장 봤어요.

닭가슴살이 없어서 못 샀어요.

벌써부터 금단현상이 오는 것 같습니다 ㅠㅠ

닭가슴살 없으니 단백질 보충을 뭐로한담.. 아무래도 프로틴 쉐이크 하나 사야할 것 같아요. 버티려고 했거든요.

패션프루트!!

산펠레그리노 탄산수 (이탈리아)

탄산수에 패션프룻만 넣어 먹어도 새콤달콤 맛있어요!

요 탄산수는 비싸긴 하지만 (한병에 1700원정도)

저한테 하는 유일한 사치같아요 ㅋㅋ 술안먹으니 괜츈!

아몬드 2봉지 (회사1개, 집1개)

오후 간식 생각날 때 딱 좋습니다.

그리고 간식거리는 미주라 크래커!

이거 가끔 한봉지 뜯으면 순삭돼요 ㄷ ㄷ

사실 그날이 시작됐는데, 시작하자마자 정말 식욕이 0이 되버린 엄청난 사건이...

장보고 도넛하나 먹을까 해서 샀는데 진짜 한입 뜯어먹고는 입맛이 없어서 못먹었어요. 왠일이냐 빵을 거부하다니 ㅋㅋ

여자의 몸은 정말정말 신기한 것 같습니다.

딱 일주일 전에 떡볶이 먹고싶어서 먹부림했는데 말이죠..

일요일 낮엔 잠깐 사무실 출근해서 자격증 공부도 조금씩 하고 있어요. 그래서 주말에 더 시간이 없나봐요.ㅜㅜ

이날도 빵을 사먹었네요. 아침에 일어나서 대충 준비하고 빵하나랑 커피사와서 회사와서 혼자 공부하는 느낌도 진짜 괜찮습니다.ㅋㅋ 제 하나의 낙이랄까요 !! 역시 사람은 좋아하는 걸 하면서 살아야 하나봅니다.

운동도 꾸준히 가고 있어요.

요즘 분할

가슴-하체-등-어깨-(복부)

이런식으로 4분할정도로 가는데

특히 하체운동은 꾸준히 하고 있습니다.

운동갈 시간이 한정적이다 보니 루틴을 다 못하고 오는 날도 많아요. 그러면 1시간 30분도 아까워서 진짜 빨리빨리 운동해야합니다. 중간에 문자하고 할 시간이 없어요. 운동은 정말 집중해서 뙇!! 열심히!! 땀 쭉!! 아시죠!?

그날에도 꾸준히 운동을 가주고 있습니다.

탐폰이나 생리컵의 도움을 받으면 돼요.

그날에 운동하면 살 확!! 빠지는 느낌이 좋아서요. 물론 몸무게는 별로 안내려가지만 몸이 엄청 슬림해지는 느낌이 좋아요.

이날은 약간 몸이 무거워서 일부러 후드티 입고 가면서 땀을 조금 냈어요 굳굳!

허벅지 갈라보고 싶습니다. 작은 소망..

아침 눈바디!

그날이 시작되서 붓기도 빠지고 컨디션도 돌아옵니다.

정말로 신기한 여성의 몸..

블로그 이웃님들 글들도 따라잡고

운동/식단 일기도 꾸준히 !! ㅋㅋ

요즘 인스타에 많이 올리고 있으니

혹시나 함께 팔로우하실 분들은 연락주세요

Instagram : @dam2son

:) 댓글로 아이디 남겨주셔도 제가 찾아가겠습니다!!!

모두 건강하게 드시고

많이 움직이시고 행복한 한주 되세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