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et · Recipes 레서피

저칼로리잼 - 안단잼(ANDAN JAM)I 한통에 66.8kcal, 한스푼에 6kcal ?

by YESYESYOL 2023. 8. 15.

다이어트/대회 준비 하면서 잘 먹었던

저칼로리 잼 리뷰!

<내.돈.내.산>

평소에 주말에나 한번 먹던 달콤한 잼이

대회막바지에 왜이렇게 땡기는지 ㅡ.ㅡ

정말 죽는 줄 알았습니다...

(생각해보니 막바지에 정신 못차렸네요)

그래서 찾은 저칼로리잼, "안단잼" 딸기잼입니다.

쿠팡 하루만에 배송쓰 ~

220g 작은 병에 8900원이구요

가성비는 사실 떨어진다고 생각하는데

1통을 다 먹어도 66.8kcal라니!!!

성분 때문에 샀습니다.

설탕대신 단맛은 나지만 몸에서 소화흡수가 되지 않는

알룰로스/에리스리톨을 사용한 잼이에요

사실 개인적으로 이런 대체감미료를 사용한 제품을 선호하지도 않고, 그냥 일반 다이어트 중이었다면 먹지 않았겠지만.. 대회라는 목적이 있기에 선택해서 먹었습니다. (다이어트 중이라도 일반잼 한두스푼은 괜찮잖아여ㅠㅠㅠ)

생각보다 작은 병.

가성비는..훔...

ㅋㅋㅋ

사실 이 잼을 한 3-4병 먹었는데

하루는 배송해서 받았는데 밑통이 깨져있었어요

쿠팡 고객센터에 아침에 접수했더니 저녁에 배송으로 새 제품을 받았어요

여윽씨 쿠팡...ㅠㅠ

(분노가 사르르 ㅋㅋㅋ)

영양성분표 확인하세요.

"칼로리를 신경쓰지 않고 양껏 먹을 수 있는 잼"

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요렇게 생겼고

생각보다 묽고 빨갛지는 않아요

맛은!! 달콤한 딸기잼 맛 입니다.ㅋㅋㅋ

굳이 샹달프잼과 비교를 하자면 그 향과 맛은 비교가 안되겠지만, 다이어트 시 대안으로 선택하기에는 충분히 맛있고 달달한 딸기잼이구요. 이거라도 먹을 수 있는게 어디냐며 ㅠ

좋아하는 통밀빵과 계란과 맛있게 먹었습니다.

다이어트 막바지에는 땅콩버터도 줄이니까

먹는 낙이 없더라구요. 그래서 선택한 안단잼!

통밀빵+계란흰자에 딸기잼 한스푼이면

충분히 버텨내겠더라구요 ㅋㅋ

단기로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에겐

칼로리 부담없이 추천하고 싶은 잼이고

그냥 식단조절/일반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은

굳이~~~~^^;; 라는 생각이 드는 잼이었어요.

저는 3-4병 사먹었고

대회 후에는 먹지 않지만

이것이라도 있어서 정말 다행스러운 잼이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