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et · Recipes 레서피

통밀100% 식단빵 추천 I "아침에 좋은빵" 통밀빵

by YESYESYOL 2023. 8. 15.

밥보다 빵으로 다이어트하는 빵순이가.... 괜찮은 통밀빵을 발견하여

리뷰하러 들고왔습니다.

 

원래 쿠팡의 "곰곰통밀빵" 진짜 주구장창 먹고 있었는데

텍스쳐가 조금 가볍기도 하고 (그것이 장점이지만)

생각보다 가격이 비싸서 다른 제품 찾아보던 중

착하고 가성비 있는 빵을 발견했어용!

아침에 좋은 빵! 통밀100% 통밀빵

이구요

통밀빵은 반드시 성분을 보고 구매합니다.

성분 착하쥬!?

통밀빵을 검색해서 뜨는 것들은 흰밀가루가 섞여있거나 또 혹은 첨가물이 너무 많아서 칼로리가 상당히 높은 것들이 아주 많습니다. 잘 보고 골라야해요!

이 제품은 1봉지에 5,600원이라 3봉지를 구매했는데

냉동이 아니라 실온상태로 배송이 되었어요

더운날 상하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배송이 되게 빨랐고

빵도 아주 신선했습니다.

보관할때는 바로 냉동실로!!

지퍼백처럼 되어 있어서 냉동실에 넣어두었다가

먹을만큼 꺼내면 간편해요

저의 1회 정량은 2개 !

먹는방법 : 에어프라이기 4분!!

5분 이상 돌리면 더 바삭해집니다.

저는 4-5분 정도가 딱 적당한 것 같아요.

빵 돌려놓고 에그스크램블하고

사과 잘라놓으면 딱 시간돼요 ㅋㅋ

매일 먹는 아침!

일단 통밀빵 자체가 텍스쳐가 묵직해서 좋아요(포만감)

통밀빵은 식이섬유가 풍부하고 단백질 함량이 높고

또 당이 적어 당뇨에도 좋고 다이어트에도 굳굳!

입에서 사르르륵 녹는 흰밀가루 빵들은

혈당을 아주 빠르게 자극하고 버터가 많이 들어있어서

식단에는 좋지 않은데

요 빵은 까끌까끌 고소하니 맛있습니다.

제가 애정하는 무첨가 땅콩버터와 함께 잘 먹고 있어요

칼로리는 따로 나와 있지 않은데

2조각에 130-150 kcal정도 될 것 같아요!

통밀빵 다운 통밀빵 찾는 다이어터 분들께는

좋은 선택이 되실 것 같습니다.

저는 마음에 들어요 재구매의사 YES!!

 

 

 

요래조래 먹어보고 또 괜찮은 식단템이 있다면

다시 돌아오겠습니다.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