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chiminh 일상은 여행

예쓰욜 어깨운동 I 대니조(Danny Joe) 어깨 후면 웜업 동작 (스토리에 제 영상을 올려주시는 영광이 !! )

by YESYESYOL 2020. 3. 21.

어깨 뒤쪽 (=후면 삼각근)도 중요한 것 아시죠?

도끼 트레이너로 유명한 대니조(DannyJoe)님이 추천해주신 아주아주 좋은 후면 삼각근 운동을 추천드릴게요.

가벼운 1-2kg덤벨로도 할 수 있고

(저는 한 4kg까지해요)

어깨에 무리 안가면서

자극점 찾기가 어려운 후면삼각근에 자극까지 뙇!! 실어주는 좋은 동작이거든요.

게다가 본 운동 전에 웜업으로 특히 좋아요


그리고 갑툭 자랑 ㅋㅋㅋ

제가 인스타에 영상올렸더니

대니조 오라버니 인스타 스토리에

제꺼 올려주셨어요 헿!!!!!!

♥♥ 가문의 영광입니다 ♥♥

완전 팬이거든요

답장도 해주셨다능.. 사랑합니다

인스타 하시는 분들

같이 소식 나눠요!!!

@dam2son


일단 영상링크는 아래에 있구요

이 동작은 팔꿈치를 몸쪽으로 붙이고

덤벨을 든 손을 옆으로 밀어주면서

후면삼각근을 자극해주시는 동작이에요

저 몸으로 후면이 가장 약하시다고 ㄷㄷ

숙여도 되고 서서해도 돼요

저는 그냥 서서 두리번두리번하면서 합니다 ㅋㅋ

그립은 약간 팔이 밖으로 뻗어나가는 느낌으로 밖으로 잡아주시면 되는데 -> 개인마다 후면에 더 힘이 들어가는 그립을 찾으시면 좋겠어요.

저는 진짜 매일매일 이 동작으로 운동을 시작하는데, 저중량으로 하는데도 불구하고 자극이 좋아서 어깨 후면 발달에 큰 도움을 받은 것 같고요. 그리고 매일 쌓이니까 무시못하는것 같아요.

약간 옆으로 서서 등을 보면서 하면

등과 어깨에 힘이 쫘악 들어가는게

보는 재미도 있는 동작이에요.

저도 보자마자 헐!! 이거다!! 하면서 바로 따라했는데, 운동하시는 분들 이 영상 보신 분들은 다 요거 강추 하시더라구요 ㅋㅋㅋ 믿고해보셔도 좋습니다.

아주 예쁜 코코넛 어깨를 소유한

대니조피트니스의 어깨운동 영상!

추천하고 갈게요 >.<

예쁜 어깨를 만들고 싶은 여자,남자분들 모두 도움되실 거라 자신합니다.

 

요건 제가 추천한 어깨후면 영상

요건 어깨 측면에 좋은

사라레(사이드레터럴레이즈)

 

어깨운동 루틴 ㄷㄷㄷ

 

 

​밴드로 하는 어깨운동

(자극짱)

전 갠적으로 밴드보단 덤벨이 좋아요.. 

 

오늘의 눈바디로 끝!

모두 많이 움직이시고

건강하게 드시고

좋은 주말 보내세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