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chiminh 일상은 여행

호치민 1군 타투 - Saigon Ink (사이공잉크) I 세번째 타투 이야기

by YESYESYOL 2020. 6. 5.

세번째 타투에 관한 이야기

베트남에서 3년이 넘는 긴 파견을 끝나고 한국으로 들어가기 전에 베트남을 기억할 수 있는 타투를 남기고 싶었어요. 이 전에 발등 타투를 꼭 하나 하고 싶기도 했었구요.

그래서 찾아간 아주아주 유명한 타투샵

Saigon Ink (사이공 잉크) 1군점입니다.

데탐/여행자 거리 바로 옆에 있어요.

크레이지 버팔로에 내려서

큰 대로변쪽으로 나가시면 찾기 쉽습니다.

미리 예약하고 가시는 게 좋고, 도안은 꼭 이미지 파일로 준비해두시면 좋습니다. 페이스북 메신저로 예약도하고 사진도 전송해두면 편해요.

페이스북 예약

https://www.facebook.com/saigonink/

전화예약

028-3836-1090

운영시간

9AM - 10PM

위치

1,2군에 있는 걸 봤는데 2군은 아주 최근에 새로 생겼고 저는 1군점으로 갔습니다.

가격

작은 타투 900,000동(약 4만5천원)

다른데보다 초큼 비싸요

 

26 Đường Trần Hưng Đạo, Phường Phạm Ngũ Lão, Quận 1, Hồ Chí Minh, Vietnam

 

Saigon Ink

Saigon Ink. 좋아하는 사람 77,963명 · 이야기하고 있는 사람들 1,131명 · 243명이 방문했습니다. Saigon Ink - Each tattoo has a story

www.facebook.com

 

외관

대로변에 있어서 찾기 쉬워요

실내

창문에 빼곡하게 스티커인지 마그네틱인지 붙어있는데 귀여웠어요

스케이트보드

아! 저는 여기서 피어싱도 2개 받았었어요.

1개 300,000동 이었습니다(약 만 오천원)

피어싱 고름도 안나고 잘 아물었어요

사이공잉크는 호치민 대표 타투샵

브랜드가 된 것 같아요.

타투시술 과정

1) 상담

원하는 이미지를 주고 사이즈,위치 등을 정한다

2) 기다렸다가 시술을 받는다

3) 재생연고, 시술 후 주의사항 안내 후 결제하고 끝!

일단 저는 구글/pinterest 에서 sun tattoo를 찾아본 후 맘에 드는 도안이 있어서 결정을 했어요.

그 다음엔 페이스북 메신저로 시술이 가능한지 사이공 잉크에 문의를 했습니다. 작은 사이즈 하실 때는 헛걸음 하지 않게 꼭 미리 확인해보세요.

3cm x 3cm로 디테일 살려서(선이 굵어지고 좁아지는 부분) 할 수 있냐고 했더니 가능하다고 해서 예약을 잡았어요. 베트남의 어떤 타투샵들은 한국에서 많이 하는 너무 가느다랗고 선끼리 가까운 타투는 나중에 번진다고 잘 안해주더라구요.

(영어로 간단히 이야기 하시면 됩니다)

저는 작은 타투였기도 하고 사람도 없었던 터라

30분정도 만에 다 받고 나왔어요.

시술하는 곳

새로운 바늘 매번 사용하고

앉는 자리는 랩으로 씌워서 위생도 신경쓴 듯하고

시술 시 장갑도 착용하고요

그거 이외에는 딱히 위생적이다, 비위생적이다 따질거리가 별로 눈에 들어오지 않았습니다.

일단 사이즈와 위치를 정한 후

시술이 편한 자세로 눕거나 앉으면 돼요

깔끔하게 의자에 랩으로 감싸줘서 좋더라구요

어느 타투샵이든 다 그렇게 하는 것 같고 ㅎㅎ

저 그려줬던 타투이스트도 친절했습니다. 발등이 아픈걸 아니까 자꾸 릴렉스 하라고 ㅋㅋ

작은 타투라 시술시간 약 15분정도 걸린 것 같아요.

받기전에 조금 기다렸구요 (도안 출력 등)

쫘잔 발등이라 정말 아프더군요..

진짜..이렇게 작은 타투였는데

안에 색 채웠으면 아마 못받고 ㅠㅠ

뛰쳐나왔을 수도 있어요 ㅠㅠ 흑흑

쫘잔!!!

베트남에 와서 여름이 좋아졌고 좋은 기억이 너무 많아서 태양모양의 귀여운 타투를 했습니다. 나중에 후회할지도 모르겠지만 30대까지는 충분히 괜찮을 것 같아요.

저에겐 베트남에서의 소중한 3년을 기념하는 의미있는 타투예요 :)

멀리서보면 잘 안보이지만

나름대로 두꼐도 변형한 태양모양이라는...ㅎ..

(눈에서 발이 젤 멀어서 그런지

디테일은 안보이지만...)

시술이 끝나면 안내종이 재생연고 1개 챙겨줍니다.

물 안들어가게 조심하시고

붓거나 염증이 생기면 항생제 먹어도 괜찮습니다.

저는 따로 안먹었어요. 그리고 씻을때나 신발에 부딪힐 때는 방수밴드 이용했습니다 :)

다른 곳 보다 100K, 200K 정도 비싸긴 하지만 1군이라 가깝고 택시비를 굳힐 수 있어서 나쁘지 않았어요. 코로나 이후로 샵들도 어려웠을 것 같아서 그냥 안깎았는데 아마 깎아주진 않을 것 같기도 합니다.ㅋㅋ

큰 타투하실 분들은 네고 잘 해보시구요

마스크 꼭꼭 착용하고 받으세요!

여름용 타투라 디자인도 그렇지만 베트남 추억을 모두 담은 타투이기에 더욱 특별하고 맘에 듭니다. :)

페이스북 페이지 한번 더 링크걸게요 

 

Saigon Ink

Saigon Ink. 좋아하는 사람 77,963명 · 이야기하고 있는 사람들 1,131명 · 243명이 방문했습니다. Saigon Ink - Each tattoo has a story

www.facebook.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