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et · Recipes 레서피

다이어트 저녁 레서피 | 소고기 스테이크, 무 갈아서 낫또와

by YESYESYOL 2019. 9. 30.

어제 저녁으로는 간만에 소고기 구워먹었습니다.

닭가슴살 잠깐 쉬어가려구요. 

거기에 몸에 좋은 낫또랑 무도 같이!

준비재료

: 낫또 1팩, 무 작은 것 1개, 소고기 100g

마트에 파는 낫또 1인분

열면 간장소스랑 겨자가 있어요

낫또 먹을 땐

젓가락으로 빙빙빙 100번은 저어주래요

하얗게 끈적임이 보일 때 까지요

사실.. 저 이거 마인 줄 알고 샀는데

무였어요... 가는 순간 그냥 무 더라구요.

ㅋㅋㅋㅋ

뭐 어때요!! 무랑 낫또도 잘 어울리더라구요

낫또랑 무랑 접시에 덜고

(무는 물이 나와서 그릇에 따로 담으면 더 좋을 듯)

낫또 간장소스를 무에 뿌려줬더니 훌륭!!!

소고기 기름없이 굽굽했어요

소금 + 통후추 마지막에 살살

홀그레인머스타드까지 곁들여 먹었습니다

무가 시원하고 약간 매운 맛이 있어서

소고기랑 먹을 때 느끼함도 잡아주고

샐러드 같은 역할도 해줘서 괜찮은 조합이었어요👌

소고기는 100g 씩 소분해서 넣어두는 데

이번엔 조금 모자른 느낌이어서 다음엔

150g 정도로 ㅋㅋㅋ 늘려도 될 것 같아요.

무를 마인 줄 알고 갈아먹겠다고

락앤락에서 강판 grater 까지 샀는데 말이죠..

4천원.. 뽕뽑을려면 열심히 해먹어야 겠슴다ㅠㅠㅠ

호치민에 마 살 수 있는 곳 아시면

좀 알려주세요 🙈🙈🙈

란액락 강판 ㅋㅋ

간단하면서 아주 군더더기 없이

깰!끔! 하고 속도 편한

저녁 메뉴였습니다 :)

댓글